Quantcast

[리부트] 공민지, 소속사 더뮤직웍스와 소송→SNS로 근황 전해…'이벤트 진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배지윤 기자) 소속사 더뮤직웍스와 법적 공방 중인 공민지가 인스타그램을 업데이트해 눈길을 끈다.

최근 공민지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안녕하세요^^ 민지입니다! 2020년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라고 말문을 열며 인사했다.

공민지는 "제 생일에 팬 분들께서 너무 많은 이벤트를 준비 해 주셨더라구요~그래서 저도 너무 감사해서 그 감사함을 표현하고자, 손편지와 폴라로이드 사진을 추첨해서 20분에게 보내드리려고 합니다"고 팬들에게 고마운 마음을 표현했다.

이어 "DM으로 손 편지 받고싶은 주소와 이름을 보내주세요~^^"라고 덧붙이며 참여 방법을 알렸다.

공민지 인스타그램
공민지 인스타그램

앞서 공민지는 지난 9월 소속사 더뮤직웍스를 상대로 전속계약 호력정지 가처분 신청을 제기했다.

이후 지난 12월 4일 전속계약 효력정지 가처분 신청은 법원에서 기각됐고 더뮤직웍스 측은 "당사자 간 깊은 대화를 통해 해결 방안을 모색하며, 원만하게 협의할 예정이다"고 밝혔다.

하지만 공민지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짧지 않은 법적 공방을 새로 시작해야 할 것 같다"며 "계약해지를 위해 소속사와 합의하거나 가처분을 통해서라도 신속히 마무리하길 원했지만 여의치가 않아 이제는 소송을 통해 진실을 가릴 수밖에 없게 됐다"고 전하며 계약 해지를 위해 본안소송을 내겠다는 의사를 밝혔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