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김슬기, ‘그 남자의 기억법’ 출연 확정…김동욱·문가영과 호흡 예고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강소현 기자) 김슬기가 MBC '그 남자의 기억법' 출연을 확정했다.

23일 소속사 눈컴퍼니에 따르면 김슬기가 MBC 새 수목드라마 ‘그 남자의 기억법’(연출 오현종, 이수현/ 극본 김윤주) 출연을 확정했다. 이로써 지난 주 종영한 ‘하자있는 인간들’에 이어 쉼 없는 연기 행보를 예고했다.

‘그 남자의 기억법’은 모든 시간을 기억하는 과잉기억 증후군에 걸린 차세대 앵커 이정훈(김동욱 분)과 삶의 중요한 시간을 망각해 버린 이슈 메이커 라이징 스타 여하진(문가영 분)의 기억 찾기 로맨스를 그릴 작품이다.

눈컴퍼니 제공

‘역도요정 김복주’, ‘투깝스’를 연출한 오현종 PD와 ‘인현왕후의 남자’, ‘나인 : 아홉 번의 시간여행’ 등을 공동 집필한 김윤주 작가가 의기투합했다.

극중 김슬기는 여하진의 연년생 동생이자 매니저인 ‘여하경’ 역을 맡았다. 하진과 전혀 닮지 않은 외모로, 세련된 패션 감각을 겸비한 패셔니스타 언니와는 달리 편한 캐주얼 차림과 운동화만 고수하는 인물이다.

여하경은 하진과 티격태격하면서도 그의 곁에서 한시도 떨어지지 않는 든든한 여동생으로서, 김슬기는 문가영과 각별한 우애를 다지는 면모를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그가 말하지 못할 비밀을 간직하고 이를 지키기 위해 고군분투할 모습을 어떻게 표현해낼지 기대가 모이고 있다.
 
한편, 김슬기가 출연을 확정 지은 MBC 수목드라마 ‘그 남자의 기억법’은 ‘더 게임:0시를 향하여’ 후속으로 3월 18일 첫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