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EXID 하니, 웹드라마 ‘엑스엑스(XX)’ 적극 홍보 나섰다 “윤나나로 변신”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박서영 기자) 웹드라마 ‘엑스엑스’ 1화가 선공개된 가운데 출연 배우 하니의 열렬 홍보가 관심을 끈다.

최근 하니는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드라마를 홍보하는 내용의 사진을 다수 게재했다.

하니는 지인이 올린 홍보글을 스크린샷 해 올리는가 하면, 포털 사이트에 뜬 동영상을 올리기도 했다. 또한 예고편과 인물관계도 등까지 모두 올리며 ‘엑스엑스’에 대한 홍보에 열렬히 돌입했다.

하니 인스타그램
하니 인스타그램

네티즌들은 “이 갈았네. 미쳤나봐. 배우들 연기력이랑 특히 연출 한층 발전한 게 느껴진다. 웹드가 공중파에서 방영된다니 믿기지가 않아”, “엑스엑스 개꿀잼이네. 오랜만에 볼 거 나왔다”, “엑스엑스 대박 엑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엑스엑스’는 스픽이지 바에서 일하는 바텐더의 시점으로 주변 커플의 상황을 보고, 본인의 지난 사랑도 극복하는 주제의 드라마다. 하니는 극중 윤나나 역을 맡았다.

하니를 비롯해 황승언, 배인혁, 이종원 등이 출연하는 ‘엑스엑스’는 매주 수, 목요일 오후 7시 브이라이브와 네이버TV, 페이스북, 유튜브에서 만나볼 수 있다. 텔레비전은 MBC에서 새벽 12시 50분에 시청 가능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