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수미네 반찬’ 골든차일드 최보민, 도미찜에 도미 안 넣고 ‘멍’…김수미 “리틀 전인권”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박한울 기자) 22일 방송된 TVN ‘수미네 반찬’에서는 2020년 설 특집을 맞아 모두에게 고민인 남은 명절 음식들을 활용한 반찬 레시피를 공개했다. 이제 며칠 후면 다가오는 설, 냉동실에 자리를 차지할 음식들에 벌써부터 골치 아플 시청자들을 위해 김수미는 본인만의 팁을 가득 담은 새로운 반찬들을 준비했다. 제사상에 오르고 남은 생선, 나물, 전 등을 누구나 따라 할 수 있도록 쉽고 다양하게 활용했다. 출연진들은 김수미에게 광희는 세뱃돈을 달라며 앙탈을 부려 웃음을 자아냈다. 김수미는 미리 준비한 복주머니 세뱃돈을 한명 한명 나누어주었다.

22일 방송된 TVN ‘수미네 반찬’에서는 2020년 설 특집을 맞아 모두에게 고민인 남은 명절 음식들을 활용한 반찬 레시피를 공개했다. 이제 며칠 후면 다가오는 설, 냉동실에 자리를 차지할 음식들에 벌써부터 골치 아플 시청자들을 위해 김수미는 본인만의 팁을 가득 담은 새로운 반찬들을 준비했다. 제사상에 오르고 남은 생선, 나물, 전 등을 누구나 따라 할 수 있도록 쉽고 다양하게 활용했다. 출연진들은 김수미에게 광희는 세뱃돈을 달라며 앙탈을 부려 웃음을 자아냈다. 김수미는 미리 준비한 복주머니 세뱃돈을 한명 한명 나누어주었다.보민은 도미찜에 도미를 넣지 않고 멍하니 서있어 김수미로부터 ‘리틀 전인권’이라는 별명을 얻기도 했다. 또 이날 방송에서는 황광희가 노래를 선보였다. 광희는 “지난주에 태곤형이 노래를 불렀는데 반응이 굉장히 좋더라. 그래서 저도 일주일간 보컬 레슨을 좀 받았다”고 말했다. 이어 사랑은 나비인가봐를 열창해 박수를 받았다. 김수미는 “가수는 가수다”라며 칭찬했다.또 이날 방송에서는 시청자와 함께 만드는 음식으로 설날 대표 음식인 떡국이 선정됐다. 기존 떡국과는 달리, 고기 완자와 미역을 활용한 ‘완자미역떡국’이 그 주인공이다. 고기완자와 미역에서 우러나온 깊고 구수한 국물에 쫄깃한 떡이 어우러져 다채로운 맛을 내는 완자미역국이 완성됐다.TVN ‘수미네 반찬’은 매주 수요일 밤 8시 10분에 방송된다.
TVN ‘수미네 반찬’ 방송 캡처

골든차일드 멤버 최보민은 도미찜에 도미를 넣지 않고 멍하니 서있어 김수미로부터 ‘리틀 전인권’이라는 별명을 얻기도 했다. 또 이날 방송에서는 황광희가 노래를 선보였다. 광희는 “지난주에 태곤형이 노래를 불렀는데 반응이 굉장히 좋더라. 그래서 저도 일주일간 보컬 레슨을 좀 받았다”고 말했다. 이어 사랑은 나비인가봐를 열창해 박수를 받았다. 김수미는 “가수는 가수다”라며 칭찬했다.

또 이날 방송에서는 시청자와 함께 만드는 음식으로 설날 대표 음식인 떡국이 선정됐다. 기존 떡국과는 달리, 고기 완자와 미역을 활용한 ‘완자미역떡국’이 그 주인공이다. 고기완자와 미역에서 우러나온 깊고 구수한 국물에 쫄깃한 떡이 어우러져 다채로운 맛을 내는 완자미역국이 완성됐다.

TVN ‘수미네 반찬’은 매주 수요일 밤 8시 10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