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생방송오늘저녁’ 보령 무한리필 맛집 위치는? 조개구이 & 육해공 vs 생선구이 4종 & 부대찌개 “가성비 甲”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장필구 기자) ‘생방송오늘저녁’에서 소개된 충남 보령 소재의 육해공 음식 20종 무한리필 맛집과 생선구이 4종 맛집이 화제다. (생방송 오늘 저녁 오늘 맛집)

22일 MBC ‘생방송오늘저녁’의 ‘슬기로운 외식생활’ 코너에서는 ‘설날엔 무한리필! 육해공 음식 20종 vs 생선구이 4종’이라는 주제로 진행됐다.

MBC ‘생방송 오늘저녁’ 방송 캡처
MBC ‘생방송 오늘저녁’ 방송 캡처

보령 대천해수욕장 인근에 위치한 충남 보령의 조개구이 & 육해공 무한리필 맛집은 일대의 수많은 조개구이집 중에서도 각광을 받는 곳이다. 앞서 ‘생방송투데이’, ‘2TV생생정보’, ‘그린실버 고향이 좋다’ 등에 키조개샤브샤브·꽃게요리 맛집 등으로 소개된 바 있는 유명 식당이기도 하다.

1인 25,000원이면 7가지 싱싱한 조개구이는 물론 삼겹살과 떡갈비와 각종 튀김과 분식류 거기에 굴찜까지 무제한으로 먹을 수 있는 ‘가성비 甲’ 식당이다. 저렴한 가격에 무제한으로 육해공 모든 음식을 먹을 수 있다는 소식에 전국에서 찾아온 식객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는다는 후문이다.

대천동에 위치한 생선구이 4종 무제한 & 부대찌개 맛집은 생선구이 전문점이다. 앞서 ‘생생정보통’, ‘그린실버 고향이 좋다’ 등에 소개된 바 있는 곳이다. 가게 밖까지 퍼지는 고소한 냄새가 행인들의 침샘을 자극한다.

1인 12,000원에 고등어, 꽁치, 조기, 가자미 4가지 생선구이를 모두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어 각광을 받는다. 한우사골 육수로 만든 부대찌개는 덤이다. 그릴에 노릇하게 구워낸 생선구이 맛이 특별하다는 평가다.

MBC 생활정보 프로그램 ‘생방송오늘저녁’은 평일 저녁 6시 25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