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 김소연 대표 "JxR 아이돌 매출, 패션보다 수익에 0이 더 붙어…투자 계속"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권미성 기자) 김소연은 패션 매출보다 아이돌 그룹 JxR(제이엑스알)의 데뷔 이후 매출에 신경을 쓴다며 늘어난 수익에 대해 언급했다.

지난 19일 방송된 KBS2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에는 김소연 대표가 출연해 소속사에서 관리하는 아이돌 JxR에 대한 투자 열정을 보이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날 에스팀 김소연 대표는 "저희 직원들도 느낄텐데, 패션만 하다가 아이돌을 하니까, 아이돌 성과가 피부로 와 닿는다"고 밝혔다. 또한 "패션업계와 너무나도 다른 아이돌 매출의 범위가 다르니까 0이 한 두세 개가 더 붙는다"고 말해 전현무를 놀라게 만들었다.

김소연 대표는 "여행 콘텐츠를 해보고 싶다"는 JxR 멤버들의 의견을 듣고 "뉴욕을 갈까? 블라디보스톡을 갈까? 물 들어올 때 노를 저어야 한다. 반응이 좋다"며 의욕을 보였다.

전현무-김소연 / KBS2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 방송캡처
전현무-김소연 / KBS2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 방송캡처
전현무-김소연 / KBS2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 방송캡처
전현무-김소연 / KBS2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 방송캡처

MC 김숙은 "한동안 아이돌 산업에 이어가겠네요?"라고 물었다. 김소연 대표는 "네, 맞아요"라고 답했다.

전현무는 김소연 대표에게 "모델 아니고 아이돌 회사로 바꾸는 거 아닌가?"라고 김소연 대표를 의심했다.

또한 "모델 이현이에게 그동안 고생했어"라고 말하는거 아니냐고 물으며 웃음을 자아냈다.

전현무는 김소연 대표에게 "JxR에 대한 투자 비용이 식당 하나 정도 차릴 수 있는 비용이라더라"라고 말을 건넸다.

이에 김소연 대표는 "그 정도 된다"며 "해외에서 뮤직비디오를 촬영하면 단가가 확 올라가 억대가 된다"고 했다. 투자 비용이 늘더라도 강행하는 이유에 대해서 "수익 창출이 될 거라는 믿음이 있기 때문이다"고 설명했다.

아울러 "안 되면 왜 안 됐는지 원인을 파악해서 다음에는 그걸 보완해서 뭔가를 더 할 수 있어야 한다. 하지 않으면 아무도 모른다"고 이야기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