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서울 지하철 7호선, 보라매역→신풍역서 고장 운행 지연…네티즌 "지금 갈 생각을 안 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권미성 기자) 22일 낮 12시 서울 지하철 7호선 보라매역을 출발해 신풍역으로 가던 7175 열차(부평구청행)가 고장으로 열차가 멈춰 지연됐다.

서울교통공사는 고장 난 열차를 뒤따라오던 열차가 밀어서 옮길 수 있도록 연결하는 작업을 준비 중이다.

이 과정에서 서울교통공사는 고장 열차와 뒤따르는 열차에 탄 승객들 모두 하차시켰다.

연합뉴스 제공
연합뉴스 제공

고장 열차는 우선 신풍역에서 승객을 내리게 한 뒤 이 역에서 대기 중이다.

7호선 열차 고장으로 누리꾼들은 실시간으로 상황을 알리기도 했다. 누리꾼들은 "열차가 갈 생각을 안하네", "부평구청행 열차는 운행 하나요?", "지금 계속 안다녀요", "고속터미널 가는것도 문제가 있는지 17분에서 멈췄습니다. 참고하세요"라는 등 반응을 보였다.

22일 서울교통공사 관계자는 "열차 운행이 정확히 얼마나 지연됐는지는 파악 중이다"면서 "고장 원인을 파악하려 정밀 조사를 진행할 예정이다"고 밝혔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