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오영주, 금수저 집안 해명-대기업 퇴사 이유 "연기 배우는 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한수지 기자) 방송인이자 유튜버로 활동 중인 오영주의 발언이 시선을 끈다.

오영주는 지난해 채널A 연애 프로그램 ‘하트시그널 시즌2’ 출연해 얼굴을 알렸다. 당시 그는 매력적인 외모와 성격으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았고, 집안 및 대기업 스펙 등이 화제를 모았다. 

과거 오영주는 KBS joy ‘무엇이든 물어보살’에 출연해 자신이 엄친딸이 아니라고 해명한 바 있다.

이날 오영주는 “제 이름을 포털사이트에 치면 ‘오영주 집안’이 검색어로 나온다. 고생 없이 살았을 것 같고 미국 유학을 해서 똑부러지고 그럴 것 같다고 생각하시는데, 사실은 아니다”라고 말했다.

오영주 인스타그램
오영주 인스타그램

오영주는 중학생 때 인도에서 처음 유학 생활을 시작했고, 미국으로 가서 대학교까지 다녔지만 아버지가 돌아가시고 어머니의 반대로 학기를 마치지 못한 채 한국으로 돌아왔다고 밝혔다. 그는 “비싼 학비로 인해 조기 졸업을 할 수밖에 없었다”고 전하기도 했다.

오영주는 ‘하트시그널 시즌2’ 종영 후 미스틱과 전속 계약을 체결해 방송 활동 중이다. 

오영주는 미국 UCLA 졸업 후 마이크로소프트 계약직 마케터로 근무했으나 연예계 꿈을 위해 퇴사했다. 지난해 11월23일 오영주는 “오늘부로 퇴사를 결정했다”며 “조금이라도 다양한 경험을 할 수 있을 때 좀 더 자신과 제 꿈에 집중하는 삶을 살고자 오랜 고민 끝에 퇴사라는 큰 결심을 하게 됐다”고 퇴사 이유를 밝혔다.

자신의 최종 목표를 배우라고 밝힌 그는 “배우가 되기 위해 최근 연기를 배우는 중이다“라고 전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