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99억의 여자’ 이지훈, 위기 빠지나?…마지막회 앞두고 긴장감 폭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임라라 기자) ‘99억의 여자’ 이지훈이 위기에 빠진 모습이 공개됐다.

오는 22일 방송되는 KBS2 ‘99억의 여자’의 29-30회 예고편이 공개됐다.

공개된 영상에는 정서연(조여정 분)이 강태우(김강우 분)에게 다니엘 킴의 정체가 레온임을 말해주는 모습이 담겼다. 정서연은 “내가 그 남자를 구해줬어”라고 고백했다. 

이어 다니엘 킴이 레온이라는 사실을 안 이재훈(이지훈 분)이 위험에 빠지는 장면이 나왔다. 정체를 알 수 없는 괴한들이 이재훈을 압박해 납치한 것.

그 가운데 정서연은 “레온을 가까이할 사람은 저 밖에 없어요”라며 위험을 감수하고 다니엘 킴을 감시하겠다고 밝힌다. 레온에게 잡힌 이지훈은 아내 윤희주(오나라 분)에게 전화를 해 “보고 싶어”라고 한다. 정신을 잃을 듯 아슬아슬한 그의 상태에 과연 이재훈이 어떤 상황에 처한 것인지 궁금증을 키운다. 

KBS2 '99억의 여자' 방송 캡처
KBS2 '99억의 여자' 방송 캡처

홍인표(정웅인 분)은 “슬슬 월척을 낚을 타이밍이네”라고 말하며 긴장감을 조성했다. 반면 강태우는 “그것만 손에 넣으면 레온 깡통으로 만들 수 있다”고 해 과연 그가 준비한 히든카드가 무엇일지 기대감을 더했다.  

마지막으로 정서연이 “제가 죄를 속죄할 방법은 이 방법뿐이에요”라고 말하며 결연한 표정을 짓는 모습이 그려져 앞으로의 전개에 흥미로움을 불어넣었다.

이를 본 팬들은 “사이다 기대합니다” “다른 인물들도 그렇지만 서연이와 태우 사이는 어떻게 될지도 궁금” “달달한 장면도 있었으면”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99억의 여자’는 총 32부작으로 마지막 회까지 총 4회, 2번의 방송이 남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