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끝까지 간다' 김진우, 라이벌 이규한 누르고 히말라야 아이들의 '최애 삼촌' 등극 이유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권미성 기자) TV조선 '끝까지 간다'의 김진우가 필생의 라이벌(?) 이규한을 누르고 히말라야 아이들의 ‘최애 삼촌’에 등극한 가운데, 히말라야 저간나트 마을 아이들과의 ‘학교 가는 길’이 웃음과 눈물로 마무리됐다.

지난 17일 방송된 TV조선 '끝까지 간다' 3회의 코너 ‘학교 가는 길’에서는 이규한&김진우의 히말라야에서의 마지막 등하굣길과 불꽃 튀는 자존심을 건 운동회, 70인분의 닭요리 파티 등 고산지대에서의 마지막 시간이 그려졌다.

험난한 7시간 등하교의 후유증 속에서도 마지막 날 아침 일찍 히말라야 설산에 다시 오른 이규한-김진우는 배우다운 복식 호흡을 시작으로, 숨겨 뒀던 뮤지컬 넘버와 애창곡들을 목이 터져라 부르며 흥을 폭발시켰다.

이어 히말라야 아이들과 다시 한 번 3시간을 걸어 학교에 간 이규한과 김진우는 '동네 대잔치' 겸 운동회에서 우정을 잠시 접고 피말리는 승부를 펼쳤다. 운동회의 시작은 “좋아하는 삼촌 뒤에 서라”라는 명을 받은 아이들이 눈을 감고 있는 이규한-김진우 뒤에 줄을 서 편을 가르는 ‘인기투표’였다.

김진우-이규한 /
김진우-이규한 / TV조선 '끝까지 간다' 방송캡처

긴장감 속에 눈을 뜬 두 사람 뒤에는 비슷한 인원의 아이들이 서 있었지만, 등하교를 함께한 저간나트 마을 아이들은 거의 다 김진우 뒤에 서 이규한을 좌절시켰다.

주로 낯선 아이들의 선택을 받은 이규한은 "여기서는 얼굴 하얀 사람을 좋아한다더라. 그래서 김진우가 이긴 것"이라며 "나는 뉴페이스들에게 인기가 많은 타입이다"라며 애써 스스로를 위로했다.

이렇게 해서 나뉜 ‘규한 팀’과 ‘진우 팀’은 네팔 아이들이 즐겨 하는 ‘인아웃 게임’과 제기차기, 운동회의 꽃인 이어달리기에 이르기까지 손에 땀을 쥐는 대결을 벌였다. 인아웃 게임에선 인기투표 패배로 이를 간 이규한이 승리했고, 제기차기에선 무려 21개 기록을 세운 김진우가 3개에 그친 이규한을 압도적으로 눌렀다. 막상막하였던 이어달리기에선 지나친 승부욕에 라인을 가로질러 버린 김진우의 반칙으로 이규한이 승리했다. 

이에 이규한은 "저 정도면 올림픽에선 영구 제명"이라며 김진우를 비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김진우는 ‘비장의 무기’인 70인분의 소스를 동원한 찜닭을, 이규한은 아이들이 좋아하는 ‘단짠’ 닭강정을 준비해 ‘치킨 요리 대전’을 펼쳤다. 이규한의 닭강정은 모든 아이들에게 호평 일색이었지만, 비린 맛을 잡기 위해 캡사이신 6방울을 넣은 김진우의 찜닭은 의외로 아이들에게 외면당하고 어른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었다. 김진우는 "정말 더 맛있게 하려다가.."라며 멋쩍어 했다.

피튀기는 승부(?)를 마친 이규한과 김진우는 아이들에게 립밤과 핸드크림, 배드민턴 라켓을 나눠주고, 직접 대나무를 묶어 세상에 하나뿐인 그네까지 만들어주며 행복한 추억을 만들었다. 또 마지막으로 2시간 거리의 시내 ‘베니’로 함께 내려와 아이들이 추운 히말라야의 겨울을 나기 위해 필요한 월동 준비 용품들을 선물했다. 드디어 다가온 이별의 시간, 이규한과 김진우는 그 동안 쌓인 정에 눈물을 흘리며 “예능이라기보다는 저희가 겪은 다큐에 가까웠다. 정말 행복하고 좋은 추억이었다”며 아이들과 인사를 나눴다.

TV조선  ‘끝까지 간다’는 매주 금요일 오후 11시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