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보이스퀸' 결승진출자 7인 확정…결승전 후 전국 투어 콘서트 예정 '전국 10개 도시서 열린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권미성 기자) '당신이 바로 보이스퀸' 결승전 무대에 오를 최종 생존자 7명이 확정됐다.

MBN '보이스퀸' 제작진은 지난 16일 방송된 9회에서 장한이, 정수연, 이도희, 조엘라, 최성은, 최연화, 주설옥 등 '보이스퀸' 최종 생존자 7인이 확정됐다고 전했다.

이날 방송에서 준결승전에 오른 14명의 무대가 펼쳐졌다. 준결승전은 듀엣 미션과 개인 미션으로 구성됐다.

개인 미션에서 장한이는 '내 아픔 아시는 당신께'를 열창했고, 정수연은 '홀로 된다는 것'을 선곡해 가창력을 선보였다. 그 결과 장한이와 정수연이 공동 1위로 결승전에 진출했다.

장한이-정수연
장한이-정수연 / MBN '보이스퀸' 방송캡처

3위는 이도희가 차지했고, 4위는 조엘라가, 5위는 최성은이 차지했다. 트로트 참가자 중 유일한 생존자 최연화가 '처녀 뱃사공'으로 6위에, 주설옥이 '희야'를 자신만의 색깔로 편곡하고 재핵서해 7위에 올랐다.

종방까지 1회 남은 '보이스퀸'은 7명 중 퀸의 자리에 오르는 단 한 사람을 가리는 결승전을 치른다.

결승 진출자들을 비롯해 이날 준결승전을 치른 14명은 종방 후 전국 투어 콘서트도 나선다. '보이스 퀸' 콘서트가 다음달 서울을 시작으로 4월까지 광주, 부산, 수원, 대구 등 전국 10개 도시를 돌아가며 열린다.

'보이스 퀸' 전국 투어 콘서트는 현재 티켓링크와 인터파크를 통해 예매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