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미운 우리 새끼’ 음문석 연예대상 무대에 이하늬 “음문하다, 음문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임라라 기자] ‘미운 우리 새끼’ 음문석의 ‘SBS 연예대상’ 비하인드가 본격적으로 공개된다.

오는 26일 방송되는 SBS 예능 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에서는 음문석의 ‘SBS 연예대상’ 비하인드가 공개된다.

공개된 영상에서는 함께 드라마 ‘열혈사제’에 출연했던 이하늬가 “오빠 즐겨 모두 오빠 편이야”라고 그를 응원하는 모습이 담겼다. 이어 음문석의 멋진 무대가 공개돼 시선을 사로잡는다. 음문석은 빨간 재킷을 입고, 특유의 칼단발 헤어스타일 댄서들과 칼군무를 선보였다. 

SBS '미운 우리 새끼' 방송 캡처
SBS '미운 우리 새끼' 방송 캡처

MC 신동엽은 “실시간 검색어 1위를 차지했다”며 화려했던 당시 무대를 언급하기도 했다. 그가 춤을 추자 배우 수지는 크게 놀라며 “와 완저 잘한다”고 감탄을 연발했으며, 같은 드라마에 출연했던 김남길은 환호를 질렀다. 이하늬는 “음문하다 음문해 정말”이라고 그의 무대를 칭찬하기도 했다.

이어진 장면에서는 하늘을 가득 메운 새떼가 눈길을 끌었다. 김희철은 의문의 새떼를 보고 “와 온다 온다”라고 감탄했으며, 이상민은 “우와 저 뒤에서 또 몰려오는 거 봐”라고 크게 놀랐다. 과연 새떼의 정체는 무엇일지 궁금증을 자극한다.

한편 음문석의 ‘SBS 연예대상’ 비하인드와 이상민, 김희철이 본 새떼의 정체는 오는 26일 오후 9시 5분에 방송되는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 만날 수 있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