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연극배우 박도령, "고아인건 네 잘못이 아니야" 선생님 말에 눈물 흘려…네티즌 "마음 따듯해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현서 기자) ‘아이콘택트’ 보육원 출신 연극배우 박도령이 초등학교 시절 선생님을 만났다. 

20일 방송된 채널A ‘아이콘택트’에서는 고아 출신 박도령이 선생님을 찾았다. 

제자를 본 선생님은 "미래는 정말로 내가 말하는 대로 생각하는 대로 된다"며 "선생님이 여기 나올 거 믿었어? 안 믿었어? 네가 믿어서 나온거다"라고 말해 패널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웃음을 되찾은 박도령. 선생님은 "선생님도 불안해. 그럴 때가 있었어"라며 "너에게 엄마의 마음으로 말해주고 싶다"고 조언을 아끼지 않았다. 

‘아이콘택트’ 캡처

"도령아"라고 제자를 부른 선생님은 "고아로 태어난 건 네 잘못이 아니야. 당당하게 살아. 가슴 쫙 펴고 자신감을 가지고 살라"고 조언했다. 눈물을 흘리는 제자를 안은 그는 "너는 잘 될꺼야"라고 연신 응원했다.

강호동은 "부모님께 받았던 은혜를 제자에게 주신다"며 감탄을 이어갔다. 이상민 역시 "위축될 필요가 없다"며 덧붙였다. 

이에 네티즌들은 "제자를 사랑하는 마음이 느껴지네요. 인생에서 저런 어른을 만난 것도 특별한 행운인 듯", "눈물없이는 볼 수 없는 마음 따뜻해지는 편이었습니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아이콘택트‘는 특별한 사연을 가진 이들이 '눈맞춤'이라는 첫경험을 통해 진심을 전하는 '침묵' 예능이다. 매주 월요일 오후 9시 50분 채널A에서 방영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