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이태리 오징어순대집' 알베르토 몬디, 종영소감 "재미있게 봐 주셔서 감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강소현 기자) '이태리 오징어순대집(이오순)' 알베르토 몬디가 종영 소감을 전했다.

지난 20일 알베르토는 자신의 SNS에 "#이태리오징어순대집 재미있게 봐 주셔서 감사했습니다! 많이 부족했지만 이탈리아 사람들에게 한식 맛과 한식 문화를 소개할 수 있어서 정말 영광이었고 즐거운 일이었어요!앞으로도 많은 사랑 부탁 드릴게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알베르토는 데이비드 맥기니스, 샘 오취리와 환하게 웃고있는 모습이 담겨있다. 이들의 훈훈한 미소가 네티즌의 눈길을 끌었다.

알베르토 몬디 인스타그램
알베르토 몬디 인스타그램

이를 본 네티즌들은 "그동안 너무 재밌게 잘 봤는데, 벌써 끝이라니 아쉽네요", "덕분에 함께 행복했던 시간이었습니다", "너무 행복했고 다들 너무 고생 많으셨어요"등의 반응을 보였다.

데이비드 맥기니스 또한 소속사 사람엔터테인먼트 인스타그램을 통해 "'이태리 오징어순대집'을 사랑해주시고 시청해주신 모든 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JTBC ‘이태리 오징어순대집’은 알베르토 몬디가 12년 만에 고향인 미라노로 돌아가, 오징어순대를 비롯해 그가 즐겨먹는 메뉴의 특별한 한식당을 오픈해 벌어지는 일들을 담은 프로그램으로 지난 20일 종영했다.

한편 재방송은 21일(오늘) 채널 JTBC2에서 16시 50분 7회가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