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위너(WINNER) 이승훈, 멤버들과 함께한 강승윤 생일 축하 현장…“HAPPY BIRTHDAY”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창규 기자) 위너(WINNER) 이승훈(HOONY)이 강승윤(YOON)의 생일을 축하하는 글을 게재했다.

이승훈은 21일 새벽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HAPPYBIRTHDAY"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이승훈은 김진우, 강승윤, 송민호와 함께 한 식당서 축하파티를 벌이는 모습이다. 각기 다른 표정으로 카메라를 응시하는 모습이 눈길을 끈다.

이승훈 인스타그램
이승훈 인스타그램

이를 접한 네티즌들은 "울승윤생일축하해~~", "생축!!", "강뺑알 생일 축하!!" 등의 반응을 보였다.

1994년생으로 만 26세가 된 강승윤은 2010년 방영된 '슈퍼스타K2'를 통해 탑4에 진출하며 활약했고, 이후 YG 엔터테인먼트에 연습생으로 들어갔다.

2011년 '하이킥 짧은다리의 역습'에 출연하며 배우로 먼저 모습을 보인 그는 'WIN : WHO Is Next'를 통해 위너(WINNER)로 데뷔했다.

팀의 리더이자 메인보컬을 맡고 있는 그는 'Different', 'REALLY REALLY', 'LOVE ME LOVE ME' 등을 작사-작곡하며 프로듀서로서의 능력도 선보이고 있다.

한편, 현재 아시아 투어 'WINNER 'CROSS' TOUR'를 진행 중인 위너는 필리핀 마닐라와 베트남 호치민, 싱가포르서 투어를 이어갈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