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양준일, SNS 팔로워 5만 명 돌파에 감사 “하고픈 것 많아…팬들이 있어 든든하고 보람느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허지형 기자) 가수 양준일이 인스타그램 팔로워 5만 명 돌파에 감사 인사를 전했다.

지난 20일 양준일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안녕하세요. 양준일입니다. 맨날 고맙다는 말만 하는데, 오늘은 감사하다고 말해야겠다. 5만 명이 됐다”라며 한 개의 영상을 게재했다.

이어 그는 “너무 짧은 시간 안에 팔로워 해주시고 관심 가져주시고, 집중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유튜브도 빨리 열고 싶고 하고 싶은 것이 많은데 마음처럼 빨리 진행되지 않는다”라며 “여러분들이 곁에 있어서 든든하고 생에 보람을 느낀다. 너무 감사합니다. 5만 명 돌파 감사합니다”라고 인사를 건넸다.

양준일 인스타그램
양준일 인스타그램

밝은 미소와 함께 팬들에 대한 고마움을 전하면서 많은 인기와 관심에 감격스러움을 전했다. 이를 본 팬들은 “50000만큼 사랑해요~~ 동영상 너무 좋아요”, “집에서 찍으셨나보다 축하드려요”, “이렇게 자주 올려주셔서 감사합니다. 매일 소식 궁금하고 보고 싶어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최근 ‘슈가맨3’에서 소환되며 제2의 전성기를 누리고 있는 양준일은 JTBC ‘뉴스룸’, 팬미팅 등 다양한 스케줄 소화로 바쁜 나날을 보내고 이다.

특히 ‘슈가맨’ 출연 당시 ‘가나다라마바사’, ‘리베카’ 등의 무대를 선보이며 수십 년이 지남에도 녹슬지 않은 실력으로 모두를 놀라게 했다. 과거 GD를 연상케 하는 남다른 패션 센스로 온라인 탑골공원에서는 그를 ‘탈골 GD’로 불리기도 했다.

지난 16일 방송된 ‘특집 양준일 91.19’에서 그의 학창 시절부터 부인과의 결혼, 아들 등 그동안에 못다 한 이야기를 털어놓으며 많은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아울러 양준일은 현재 그의 출간을 알리며 팬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2월 출간을 앞둔 그의 책에는 미공개 사진과 그의 생각을 담은 내용이 들어갈 예정이라고 알려졌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남자가수'부문 슈퍼스타 브랜드파워 투표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