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래퍼 씨잼, 여자친구와 수위 높은 럽스타그램 多 공개…"의도된 해킹?"

  • 한수지 기자
  • 승인 2020.01.21 01:00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수지 기자] 래퍼 씨잼이 여자친구와의 럽스타그램을 공개해 화제다.

씨잼은 1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You need help and i need you♥"라는 글과 함께 여자친구와 찍은 사진 여러 장을 게재했다.

사진 속 씨잼과 여자친구는 행복한 얼굴로 장난을 치거나 다정하게 스킨십하며 애정을 과시했다. 두 사람은 서로를 사랑스럽게 바라보며 거리낌없는 스킨십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앞서 씨잼은 여자친구의 사진들을 다수 공개하며 열애 중임을 밝혔다. 그는 "해킹 XX"이라며 여자친구의 얼굴을 공개했고, 침대에 함께 누워있는 것으로 보이는 사진과 백허그하는 모습도 게재했다.

씨잼 인스타그램
씨잼 인스타그램

또 씨잼이 여자친구의 가슴을 잡는 듯한 사진도 올려 눈길을 끌었다. 

그는 최근 인스타그램 라이브 방송에서도 여자친구와 함께 수위높은 19금 발언을 거침없이 선보인 바 있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해킹은 컨셉인 듯" "섹시하다" "씨잼 폭주중" "부러운 인생" "씨잼 성공했네 이쁜 언니도 꼬시고" "오빠 완전 사랑꾼이구나" 등의 반응을 보였다.
    
스윙스가 수장으로 있는 저스트뮤직 소속 래퍼 씨잼은 2016년 Mnet 오디션프로그램 '쇼미더머니5'에서 준우승을 차지하며 주목받았다. 

그러나 2017년 2월부터 4월까지 대마초를 구매해 래퍼 바스코 등과 함께 서울 자택에서 대마초를 피운 혐의, 같은 해 10월 코카인을 코로 흡입한 혐의 등으로 지난해 8월 징역 1년6개월에 집행유예 2년을 선고받았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