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용감한 기자들’ 신동엽, “최민식, 전인권과 술마신 사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명수 기자) E채널 ‘용감한 기자들’ MC 신동엽이 의외의 인맥을 과시했다.
 
3일(수) 밤 11시에 방송하는 E채널 ‘용감한 기자들’에서 한 연예부 기자는 영화 ‘명량’으로 흥행몰이를 한 배우 최민식의 할리우드 진출작 ‘루시’ 촬영 비하인드 스토리를 공개한다.
 
최민식 일화를 듣던 신동엽은 “최민식, 전인권과 함께 술을 마신 적이 있다”며 뜻밖의 친분을 밝히며 “평소 최민식이 전인권을 무척 좋아한다”고 말했다. 이에 패널들은 “올드보이의 헤어스타일이 전인권에게서 영감을 얻은 것 아니냐”고 물어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기도 했다.
 
한편, 이날 방송에는 영화 촬영 현장에서 뤽 베송 감독과 배우 스칼렛 요한슨도 반하게 만든 최민식 특유의 ‘형님 카리스마’에 대한 에피소드도 밝혀질 예정이다. 신동엽 역시 “최민식은 정말 매력적이고 인간미 넘치는 사람이다”라고 애정을 드러내 눈길을 끌었다.
 
‘위험한 식구들’를 주제로 ‘최민식의 할리우드 진출 비하인드 스토리’, ‘썸 타러 섬으로 간 사람들’ 등 다양한 취재담이 공개되는 E채널 ‘용감한 기자들’ 75회는 3일 수요일 밤 11시에 방송한다.
‘용감한 기자들’ 신동엽 / E채널
‘용감한 기자들’ 신동엽 / E채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