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박보검, '달빛조각사' OST 이승철 '내가 많이 사랑해요' MV 출연…네티즌 "진정 멜로를 위해 태어난 배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권미성 기자) 박보검과 이승철의 만남으로 화제가 되고 있는 ‘내가 많이 사랑해요’ 뮤직비디오가 1월 20일 오후 6시에 공개될 예정이다.

'내가 많이 사랑해요'는 이승철의 싱글 앨범에 수록된 곡으로 웹툰 '달빛조각사' OST.

지난 15일 공개된 티저 영상에서 박보검 특유의 감성 연기와 이승철의 감미로운 목소리가 화제를 일으키며 궁금증을 유발했다.

20일 이승철의 소속사 진엔원뮤직웍스는 "카카오페이지의 웹툰 '달빛조각사' OST part.1 '내가 많이 사랑해요'가 20일 멜론, 벅스, 소리바다, 지니 등 음악사이트를 통해 일제히 공개된다"고  밝혔다.

노래는 명실상부한 국내 대표 가수 이승철이 부르고, 국민 배우 박보검이 뮤직비디오를 맡아 관심을 집중시켰다.

박보검 / 이승철 '내가 많이 사랑해요' 뮤직비디오 캡처
박보검 / 이승철 '내가 많이 사랑해요' 뮤직비디오 캡처

특히 OST계에서 연이어 히트곡을 터뜨려온 이승철과 웹소설계의 신화로 불리다가 웹툰화된 '달빛조각사'와의 협업을 바탕으로 제작된 OST여서 웹소설과  웹툰, 대중음악 팬들의 사랑을 한데 모을 것으로 기대된다. 웹툰 OST에서는 유례를 찾아보기 힘들만큼 고퀄리로 제작되는 등 화제성도 잇따랐다.

이와 함께 노래의 작사, 작곡은 트와이스, 스트레이키즈 앨범의 보컬 디렉팅 작업과 유빈, 윤하 등의 앨범 프로듀싱 작업에 참여한 대세 프로듀서 DOKO(도코)가 이름을 올리기도 했다. 이밖에 음원의 드럼에는 FT아일랜드 최민환이 참여해 화제를 더했다.

박보검은 이승철의 매혹적인 보컬을 바탕으로 영상에서 특유의 감성 연기를 이어간다. 이승철-박보검의 완벽 조합은 보는 이로 하여금 놀라움을 안긴다.

영상 속 박보검은 눈빛과 표정으로 잔잔하고 감미로운 곡의 분위기를 담아내는 것은 물론, 미소와 함께 애틋한 마음을 표현해내며 보는 이들에게 설렘을 전하기도.

박보검 / 블러썸엔터테인먼트
박보검 / 블러썸엔터테인먼트

또한, 영상 마지막에 나오는 박보검의 ‘내가 많이 사랑해요’ 내레이션은 아련한 감성을 자극하며 사람들의 관심을 끌기에 충분했다.

이승철의 '내가 많이 사랑해요'는 웹툰 '달빛 조각사'의 OST로 작사, 작곡에는 프로듀서 도코(DOKO)가 참여했고 뮤직비디오는 이래경 감독이 연출했다.

웹툰 '달빛조각사'는 가상현실 게임 속 주인공이 달빛을 조각하는 '달빛조각사'라는 직업을 선택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카카오페이지 대표 IP다. 누적 조회수 3억 7천만 건을 기록하며 폭발적인 사랑을 받았던 동명의 판타지 웹소설이 원작이다. '달빛조각사'의 OST Part.1에 해당하는 노래 '내가 많이 사랑해요'는 '달빛조각사'의 주인공 '위드'가 모두에게 마음의 문을 닫은 차가운 '서윤'의 모습을 떠올리며 그녀의 모습을 조각하는 스토리에 영감을 받아 제작된 곡이다.

박보검이 출연한 이승철 '내가 많이 사랑해요' 뮤직비디오를 시청한 한 네티즌은 "박보검은 진정 멜로를 위해 태어난 배우인 것이다. 충만과 불안이 등을 맞댄 사랑의 속성, 행복의 정점에서 필연적으로 다가올 하강을 예감하는 슬픔"이라는 반응을 보였다.

한편 박보검이 출연한 이승철의 '내가 많이 사랑해요' 뮤직비디오는 오늘(20일) 공개됐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