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나훈아 측, 신인가수 오디션 개최 직접 후배 양성 "자작곡 등 적극 지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권미성 기자) 가수 나훈아가 직접 후배 양성에 나섰다.

20일 나훈아가 소속된 주식회사 예아라 측은 "전통가요를 아끼고 사랑하는 신인가수 오디션을 진행한다. 나훈아는 신인들의 활발한 커뮤니티 접근을 위해 본인이 작사, 작곡한 곡은 물론, 국내 최고의 작사, 작곡가들의 음원 취입 및 주식회사 예아라 소속가수로 모든 활동을 지원할 것이다"라는 소식을 알렸다.

이에 따라 오는 30일부터 2월 25일까지 만 18세 이상의 가창력과 끼를 겸비한 소속사가 없는 아마추어와 프로 가수는 누구나 프로필과 데모 음원을 통해 지원 가능하다.

나훈아 / 예아라
나훈아 / 예아라

지난 1996년 데뷔한 나훈아는 50년 넘게 꾸준히 팬들과 대중의 사랑을 받고 있는 트로트 가수다.

다양한 히트곡의 가창은 물론 작사와 작곡도 직접 하면서 음악성과 대중성을 고루 갖춘 나훈아가 직접 후배를 양성한다는 소식에 많은 이들이 기대감을 드러냈다.

한편 나훈아는 지난해 5월 '벗2' 앨범을 발표하고, 6월부터 12월까지 전국 곳곳에서 '청춘어게인' 콘서트를 진행하며, 이번에도 전석 매진의 기록을 이어갔다.

이하 예아라 오디션 관련 전문

가수 나훈아씨가 소속되어 있는 주식회사 예아라에서 전통가요를 아끼고 사랑하는 신인가수 오디션을 진행합니다. 접수는 전국에 있는 온라인망을 통해 1월 30일부터 시작되며 지원서 마감일은 2월 25일입니다.

지원자격은 만 18세 이상의 가창력과 끼를 겸비한 아마추어, 프로 전부 지원 가능합니다. (단, 소속사가 있는 가수는 지원불가합니다.)

지원방법은 온라인 접수 방식이며, 나훈아티켓 사이트에 접속하여 프로필과 데모음원을 등록하시면 됩니다. (자세한 내용은 사이트 접속 후 지원양식 참고)

심사과정은 1차 서류와 음원심사, 2차 실기 오디션, 3차 최종 오프라인 오디션으로 진행될 예정이며, 심사일정은 1차 지원서, 데모음원 심사 후 합격자에 한하여 개별 연락합니다.

특전 나훈아씨는 신인들의 활발한 커뮤니티 접근을 위해서 본인이 작사, 작곡한 곡은 물론, 국내 최고의 작사, 작곡가들의 음원 취입 및 주식회사 예아라 소속가수로 모든 활동을 지원할 것입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