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아제르바이잔→덴마크, 새 호스트로 등장 예고 ‘기대감 UP’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박정민 기자)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에서는 아제르바이잔에 이어 덴마크 친구들의 한국 방문기가 예고됐다. 

지난 20일 MBC 에브리원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네이버TV 채널에는 123회 예고 영상이 게재됐다. 

이날 방송에는 덴마크 출신의 크리스티안이 새로운 호스트로 등장한다. 크리스티안이 한국에 초대한 친구들은 고등학교 시절을 함께한 10년지기 우정을 자랑하는 죽마고우였다. 

MBC 에브리원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캡처

아제르바이잔에 이어 새롭게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를 찾은 친구들은 UN 세계 행복 보고서 1위에 빛나는 나라 덴마크였다. 덴마크에서 온 친구 변은 부드러운 카리스마를 뽐내며 ‘변통령’으로서의 면모를 자랑했다. 

그의 옆을 지키는 수행비서 안톤은 솔직담백한 매력을 예고해 기대감을 높이기도. 또한 개그를 담당하고 있는 야스거까지 행복청년들의 모습이 공개돼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덴마크 친구들의 여행기는 23일 방송되는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