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낭만닥터 김사부 시즌2' 이성경, 장기용 커피차 인증샷…"귀요미 고마워"

  • 김하연 기자
  • 승인 2020.01.20 13:17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하연 기자] 배우 이성경과 장기용의 훈훈한 우정이 화제다.

지난 17일 이성경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장긔요미 깜짝선물 고마워"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커피차 앞에서 인증샷을 찍은 이성경이 담겼다. 그의 옆에는 '낭만닥터 김사부2 이성경 화이팅', '이성경이 부르면 (은재)든지 달려갈게'라는 센스 있는 응원메시와 이성경, 장기용의 사진이 담긴 현수막이 담겨 있다. '낭만닥터 김사부 시즌2'를 촬영 중인 이성경을 응원하기 위해 장기용이 커피차를 보낸 것.

이성경 인스타그램
이성경 인스타그램

올해 나이 31세인 이성경과 29세인 장기용은 모두 모델 출신 배우다. 두 사람은 배우로 데뷔하기 전부터 모델로 활동하며 친분을 맺었다. 이후 2014년 이성경의 배우 데뷔작 '괜찮아 사랑이야'에서는 장기용이 특별출연해 커플로 호흡을 맞추기도. 모델에서 배우로 전향한 지금까지도 끈끈한 우정을 자랑하는 두 사람의 모습이 훈훈함을 더한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둘 다 너무 훈훈하네요", "와 보기 좋아요", "낭만닥터 김사부 잘 보고 있어요", "성공한 모델 출신 배우들이네", "사랑해요 이성경!"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성경이 출연 중인 SBS '낭만닥터 김사부 시즌2'는 지방의 초라한 돌담병원을 배경으로 벌어지는 '진짜 닥터'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로 인물관계도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본방송은 매주 월, 화 오후 9시 40분에 방송되며 재방송 일정은 방송사 편성표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