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강다니엘, 태국 실시간 트렌드까지 점령…태국 라디오 방송에서도 ‘직접 언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아현 기자) 강다니엘이 실시간 트위터까지 점령했다. 

온라인 커뮤니티

강다니엘이 20일 태국 실시간 트위터에 등장해 화제다. 해당 사진에는 태국 공식 트위터 계정에 실트 2순위로  #นองแดนน่ารักที่สุดในโลก = Daniel is the cutest in the world (Nielging)와, 실트 3순위로 #ผัวพี่แดนสุดยอด = Nielchin is the best이라는 글이 담겨있다. 

녤친과 녤깅이는 강다니엘의 오랜 별명으로 평소에는 귀여운 모습으로 팬들을 사로잡는 모습을 보이는 녤깅이었다가 무대에서는 화려한 퍼포먼스와 춤선으론 녤친의 모습을 보여 팬들에게 이중적인 매력을 보인다. 

온라인 커뮤니티
온라인 커뮤니티

또한 강다니엘은 과거 태국 실트 1위를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당시 태국어로 #แดเนียลดีมาก라는 글로 실시간 트렌드를 점령한 강다니엘은 #강다니엘_최고다라는 뜻이었다고. 

또한 최근 태국의 한 라디오에서는 강다니엘을 직접 언급됐다. 당시 태국라디오 EFM94 채널에서 해당 실시간 트렌드 1위 트위터 #강다니엘_최고다를 언급하며 "강다니엘은 스마트하고 귀엽다"며 "그리고 그는 고양이를 닮았다"며 강다니엘을 직접 언급했다. 

고양이를 직접 키우기도하며 집사의 면모를 쭉 보여줬던 강다니엘인만큼 그의 고양이 사랑 역시 대단하다. 

국내 팬뿐만 아니라 태국 팬들에게까지 사랑을 받고 있는 강다니엘은 지난해 태국 방콕에서 솔로 데뷔 기념 팬미팅과 당시에도 팬미팅이 전석 매진되는 열기를 보여 식지 않는 인기를 입증하기도.

강다니엘은 워너원 해체 이후 독자적인 행보를 걸어오며 솔로 가수로서 앨범과 무대를 통해 팬들을 사로잡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