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빌리 아일리쉬, 'WHERE DO WE GO? 내한 공연 확정…8월 23일 서울 콘서트 진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현서 기자) 가수 빌리 아일리쉬가 'WHERE DO WE GO?' 투어의 일환으로 내한 공연을 개최한다.

29일 빌리 아일리쉬는 공식 SNS를 통해 "Asia: Billie is bringing the “WHERE DO WE GO?” WORLD TOUR to cities near you in August and September 2020"라는 글을 게재했다.

함께 공개된 사진 속에는 초록빛 손톱을 한 빌리 아일리쉬가 앞을 바라보고 있다. 몽환적인 그의 표정에 시선이 쏠리고 있다.

또한 포스터 하단에는 'AUG 23 SEOUL'이라는 글이 쓰여있다. 또한 빌리 아일리쉬는 한국 이외에도 일본, 필리핀, 대만, 홍콩 등에서 투어를 진행할 예정이다. 

빌리 아일리쉬 SNS
빌리 아일리쉬 SNS

한편 빌리 아일리시는 2016년 싱글 앨범 [Ocean Eyes]로 처음 데뷔했다. 지난해 그는 정규앨범 'WHEN WE ALL FALL ASLEEP, WHERE DO WE GO?'을 발매해 큰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타이틀곡  'bad guy' 곡은 큰 화제를 모으며 국내외 리스너들의 귀를 즐겁게 했다. 

특히 그는 몸매가 부각되지 않는 옷을 입으며 활동하는 것으로 유명하다. 이에 대해 빌리 아일리쉬는 "나는 한번도 사람들이 나의 모든걸 알기를 바란 적 없다"고 설명했다. 

또한 빌리 아일리쉬는 최근 틱장애인 뚜렛증후군 증상을 앓고 있다고 고백해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