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레드벨벳 예리, 태연에 기습 볼 뽀뽀…두 사람의 나이 뛰어넘는 우정 “킹태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허지형 기자) 레드벨벳 예리가 태연에게 기습 뽀뽀를 날렸다.

지난 19일 예리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KING TAEYEON 이라 부른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예리는 태연에 기슴 뽀뽀를 하며 태연이 깜짝 놀란 모습이 담겨 있었다. 두 사람의 선후배 케미는 물론 오래전부터 서로에 대한 애정을 드러내며 10살의 나이를 뛰어넘는 우정을 과시했다.

태연-예리 / 예리 인스타그램
태연-예리 / 예리 인스타그램

이에 네티즌들은 “탱옒 젤 조아ㅠㅠㅠㅠ”, “역싀 즐길 줄 아는 예림”, “넘 예뻐 사랑해 김예림 언젠가 언니도 단콘하는 날이 오길” 등의 반응을 보였다.

태연은 앞서 지난 17일부터 19일까지 콘서트 ‘The UNSEEN’을 개최한 바 있다. 평소 서로에 대한 각별함을 드러낸 바 있는, 동생 예리가 찾아와 그를 응원했다.

레드벨벳은 현재 ‘Psycho(싸이코)’를 발매해 활동한 활동을 보여줬다. 특히 SBS ‘인기가요’에서 출연 없이도 1위 등극, 트리플 크라운을 달성하며 레드벨벳만의 독보적인 존재감을 과시했다.

최근 레드벨벳 웬디는 연말 가요시상식 리허설 중 추락사고를 겪으면서 휴식을 취하고 있다. 또한, 최근 방탄소년단에 이어 아이돌그룹 100대 브랜드평판 2위에 이름을 올렸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최고의 걸그룹' 투표
K-POP '최고의 리더' 투표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