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에이오에이(AOA) 찬미, 귀여운 ‘호떡’ 인증샷…누리꾼들 “그룹의 숨겨진 목소리 맛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박서영 기자) ‘복면가왕’에서 활약한 에이오에이(AOA) 찬미가 출전 소감을 전했다.

19일 찬미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복면가왕. 호떡 감사합니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찬미는 호떡 가면을 들고 손가락을 턱에 갖다 댄 채 포즈를 취하고 있는 모습이다. 빨간 염색에 잘 어울리는 빨간 코트를 입고 시선을 압도한다.

찬미 인스타그램
찬미 인스타그램

앞서 찬미는 금일 오후 방송된 MBC ‘복면가왕’에서 호떡으로 출연해 탑골공원과 대결을 펼쳤다. 호떡은 수지의 ‘Holiday’를 열창하며 그동안 숨겨져 있던 색다른 가창력을 뽐냈다.

아쉽게 패배한 뒤 찬미는 “팀에서 메인 댄서다. 보컬 멤버는 아니지만 이렇게 도전하게 됐다”라고 말했다. 아울러 평가단인 신봉선이 속해있는 셀럽파이브를 언급하며 “에이오에이도 셀럽 파이브처럼 나이가 들어서도 함께 하고 싶다”고 말했다.

누리꾼들은 “찬미야 수고했어. 우리 찬이 최고야”, “언니의 노래 정말 아름다웠어요. 고생 많았어요”, “최고였어. 목소리도 너무 좋다 흑흑”, “노래해줘서 고마워. 그대는 멋진 가수”, “이젠 비밀로 안 해도 되겠네”, “이 사진 정말 귀엽게 나왔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찬미가 속한 에이오에이는 지난 11월 ‘NEW MOON’을 발매, 타이틀곡 ‘날 보러 와요’로 강렬한 활동을 선보였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