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함익병, 방송 통해 부인 직접 언급?…“나이 들수록 성향 바뀌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아현 기자) ‘속풀이쇼 동치미‘에 출연한 함익병이 방송을 통해 부인을 언급했다. 

19일 방송된 MBN ‘속풀이쇼 동치미‘에서는 함익병이 출연해 나이가 들수록 부인과 성향이 바뀐다고 언급해 화제를 모았다. 

함익병은 자신이 옷을 정리하면 부인이 왜 옷에 손을 댔냐고 물어본다. 그럼 그는 "여기저기 흩어진 옷들을 제자리에 둔 것 뿐"이라며 말한다고. 

MBN ‘속풀이쇼 동치미‘ 방송 캡처

자기 옷에 손을 댔냐고 화내면 남편은 어떻게해야 하냐고 물었다. 그러자 패널들으 은 "(아내) 옷 정리 안하고 그대로 두는게 상책"이라고 언급했다. 

이어 함익병은 "나이가 들면서 신문이나 방송을 거의 안 보니까 내가 뭐라고 생각하든 세상은 세상대로 굴러간다고 생각하게 됐다"고 언급했다. 

하지만 아내는 정반대가 되어버렸다고. 아내는 자신이 과거에 정치나 사회에 대해 열정적이어서 아침마다 열번을 토해도 무관심했던 아내가 최근 뉴스에 관심이 많아졌다고 언급했다. 

한편 함익병은 1961년생으로 올해 나이 60세로 함익병의 부인은 과거 SBS ‘힐링캠프’에도 출연해 화제를 모았던 강미형으로 알려졌으며 과거 장모와 함께 한 프로그램에 출연했다. 

함익병이 출연한 MBN ‘속풀이쇼 동치미‘는 매주 토요일 오후 10시 50분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