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송하예, 사재기 논란에 직접 대응?…“뭐든 덮어 씌울 힘 키우겠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아현 기자] 가수 송하예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직접 사재기에 관한 댓글에 입을 열었다. 

18일 송하예는 인스타그램에 "하두리각도"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송하예 인스타그램
송하예 인스타그램

공개된 사진 속에는 송하예가 어플을 이용해 직접 촬영한 사진이 담겨있다. 해당 사진에 최근 SBS ‘그것이 알고 싶다’ 이후 또 한번 조명된 음원 사재기 논란에 대한 댓글이 달려 화제를 모았다. 

송하예 인스타그램

한 네티즌이 송하예에게 "아이유님이랑 여러 가수분들이 사재기 언급한거 보셨나요?"라고 묻자 그는 "제가 하는 말은 모두 힘이 없으니 또 안 믿어 주시겠죠"라고 직접 댓글을 남겼다. 

이어 "해명좀요"라고 한 네티즌이 글을 남기자 송하예는 "제 언변엔 권력이 없지요 영화 조작된 도시 정말 꿀잼"이라며 영화 ‘조작된 도시’를 의미심장하게 언급했다. 또한 이후 악플에 역시 "아프지말고 행복하라"는 글로 대응한 것. 

이어 "그알보고 해명이라도 하고 인스타하셔야 하는 것 아닌가?"라는 물음에 "저두 뭐든 덮어씌울 힘을 키워볼게요 될진 모르겠지만 좋은 주말보내세요"라는 말을 남겨 일부 누리꾼들을 당황시켰다. 

한편 일각에서는 송하예의 인스타그램 게재 소식에 "응원하고있다", "송하예 믿는다", "예전부터 팬이었는데 항상 좋은 시간 보냈으면 좋겠다" 등 응원 역시 이어지는 상황. 

이에 송하예가 사재기 의혹 이후 14일 인스타그램을 통해 또다시 대중들과 소통을 시작해 향후 행보에 대한 귀추 역시 주목된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