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나 혼자 산다’ 지현우, 방송 통해 공개된 자동차 뭐길래?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아현 기자) ‘나 혼자 산다‘를 통해 배우 지현우가 소소한 완도 일상을 공유했다. 

17일 방송된 MBC ‘나 혼자 산다’에서는 배우 지현우가 출연해 완도에서의 삶을 가감없이 보여줬다.

그는 차 안에서 콘서트를 열며 자신만의 콘서트를 열었다. 과거 더 넛츠로 활동했던 것 만큼 수준급의 노래 실력으로 눈길을 끌었다. 

MBC ‘나 혼자 산다‘ 방송 캡처

서울로 향하는 줄 알았던 그는 옆으로 따져 무주 덕유산 쪽으로 향했다. 옆구리로 터지는 행로에 박나래는 "혼자 사는 집 없죠"라고 말하며 웃음을 자아내기도. 

완도에서 직접 축사와 지나가는 개들과의 케미까지 보여준 지현우는 폴더폰까지 쓰는 수수함을 보여줘 화제를 모았으며 방송을 통해 공개된 지현우의 차 역시 르노 SM7 구형으로 알려졌다.

과거 지현우는 유인나와 열애 당시 SM5 차량을 몰아 화제를 모았지만 방송을 통해 공개된 SM7은 방송용 협찬 차량이라고 알려졌다. 

지현우가 출연해 소소한 일상을 공개한 MBC ‘나 혼자 산다‘는 매주 금요일 오후 11시 10분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