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현아, 연인 이던 자다 깬 모습마저 '♥'…'연애 전선 오늘도 맑음'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강소현 기자) 현아가 연인 이던의 내추럴한 모습을 공개했다.

지난 18일 현아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한 개의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 속 이던은 방금 일어난 듯 눈도 채 못뜬채 가만히 앉아있다. 이어 늘어지게 하품을 하는 내츄럴한 모습이 네티즌의 눈길을 끌었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두분 너무 사랑스러워요", "언니 진짜 기야운사람하고 만나네요"등의 반응을 보였다.

현아 인스타그램
현아 인스타그램

현아와 던은 지난 2018년 공개 열애 인정 후 럽스타그램을 통해 꾸준히 애정을 과시하며 당당한 '아이돌 커플'로서 자리잡았다.

두 사람은 지난해 11월엔 한날 한시 동시에 컴백 쇼케이스를 개최해 손을 잡고 등장해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당시 현아는 던을 두고 음악적으로 배울 게 많은 사람"이라고 던은 "현아가 지금껏 다양한 무대를 보여줬는데, 거기서 긍정적인 에너지가 많이 느껴진다"며 "이런 아티스트는 없을 것 같다"고 평가했다.

한편 포미닛으로 2009년 데뷔한 현아는 솔로로 '버블 팝!'(Bubble Pop!), '빨개요', '립 앤 힙'(Lip & Hip) 등 수많은 히트곡을 발매하며 큰 사랑을 받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