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종합] ‘사풀인풀’ 박해미, 아들 오민석이 4억 8천만원 반지 알고 조윤희 찾아가고 오민석은 “당신과 자고 싶어”…김재영은 설인아-이태선 모습에 ‘질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배수정 기자)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에서 박해미가 아들 오민석이 4억 8천만원 반지를 산 것을 알고 조윤희를 찾아가서 행패를 부리는 모습이 그려졌다. 

18일 방송된 KBS2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 61~62회’에서는 청아(설인아)는 지구대에서 기다리는 시월(이태선)을 보고 합의금으로 저녁을 사준다는 제안에게 함께 퇴근을 하게 됐다. 

 

KBS2‘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방송캡처
KBS2‘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방송캡처

 

준휘(김재영)은 동생 준겸(진호은)이 편지 속에 밝힌 여자아이가 청아(설인아)라는 사실을 유라(나영희)에게 밝혔다.

지난 방송에서 청아에게 마음을 열지 못하고 날선 반응을 보였던 시월(이태선)은 점점 청아에게 자신의 순수하고 따뜻한 본 모습을 보여주게 됐다. 청아는 시월이 부탁한 뺑소니사고를 조사하기 위해 유라(나영희)를 찾아갔고 차가운 바람이 부는 냉정해진 유라의 모습에 당황을 했다.

청아는 백림(김진엽)에게 준휘(김재영)이 부잣집 동네에 산다는 것을 알고 주소를 확인하고 죽은 구준겸(진호은)의 주소와 같다는 사실을 알고 깜짝 놀랐다. 청아는 한밤 중에 준휘의 집을 찾았고 준휘의 집에는 준겸의 어머니 유라(나영희)가 함께 있었다. 유라는 청아를 매몰차게 쫓았고 준휘는 "청아 준겸이 여자 친구 아니었다"라고 말했고 유라는 "네가 그걸 어떻게 아냐?"라고 물었다.

그러자 준휘는 유라에게 "편지가 왔다. 재미있는 여자아이를 만났다고. 죽고 싶은 마음도 잊을 만큼. 엄마 준겸의 꿈이 농구 선수였던 것은 몰랐지? 준겸이는 어머니한테 자신의 꿈도 얘기하지 못했다"라고 물었지만 유라는 청아가 시월(이태선)을 도우면서 준겸의 뺑소니사건을 파헤칠까봐 두려움을 가지게 됐다.  

태랑(윤박)은 학교폭력 가해자인 동생 해랑(조우리)에게 피해자 청아(설인아)에게 사과를 하도록 부탁을 했다. 지난 방송에서 태랑(윤박)은 동생 해랑(조우리)이 청아(설인아)의 학폭 가해자임을 알고 사과할 수 있도록 야단을 쳤다. 태랑은 아버지 준익(정원중)의 지구대에 있는 경찰을 모두 초대해서 청아가 오면 해랑이 사과하도록 하라고 부탁했다.

하지만 해랑은 청아에게 사과를 하지 않았고 이번에는 태랑은 해랑과 조깅을 하자고 제안했다.  태랑은 청아 집 앞까지 와서 해랑에게 "저기게 청아네 집이다. 혼자 들어가기 무서우면 내가 함께 들어가 줄 수 었어"라고 말했다. 

그러자 해랑은 태랑에게 "오빠나 김설아 만나러 들어가라. 빨리 장애물을 치우고 싶은 것 아니냐. 생각하는 척 하지마라"고 하며 뒤돌아서 갔다. 이에 태랑은 해랑에게 "니가 믿던 안 믿던  요즘 네 생각을 제일 많아 한다"고 자신의 진심어린 마음을 밝혔다. 

청아의 아버지 영웅(박영웅)을 아르바이트를 하기 위해 식당으로 들어갔다. 사장은 영웅의 모습을 보고 창업할 사장으로 오해를 하며 정중히 자리를 안내했다. 영웅은 매니저와 있는 시월(이태선)을 가리키며 "저 녀석이 알바 전단지를 뜯었다"고 알렸다.

그러자 시월은 "내가 뽑히고 싶어서 그랬다"라고 하며 사장 앞에 앉았고 영웅은 "요즘 애들보다 옛날사람 써보시는 것이 어떻겠냐? 저 이런 사람이다. 코트의 왕세자 김영웅 전설의 국민영웅이다"라고 말했다.

또한 화영(박해미)는 아들 진우(오민석)이 설아(조윤희)를 주기 위해 4억 8천짜리 반지를 구입했다는 것을 알고 설아를 찾아가서 반지를 내놓으라고 행패를 부렸다. 그러자 설아는 주머니에서 반지사탕을 꺼냈고 설아를 집을 데려와서 진우오 3자 대면을 했다. 화영은 "어디서 개 그지같은 거랑 꼴갑을 떨고 있다. 알사탕끼고 앉아서 결국 이 반지 받아낼 거 잖아"라고 하며 소리를 질렀다. 

그러자 설아는 화영의 화를 돋우기 위해서  진우에게 "그럼 이렇게 하죠 4억 8천짜리 반지는 됐구요. 우리 근사한데 가서 저녁을 먹자"라고 했다. 설아는 진우에게 왜  자신이 좋냐는 질문을 했고 진우는 "처음에는 당신 웃는 모습이 좋아서 집에 갔다놓고 싶었고 결혼하고 난 후에는 당신의 웃는 모습이 보고 싶었다. 지금은 딴 놈보고 웃으니까 그게 화가나"라고 답했다. 

이에 설아는 한달 사귀는 조건으로 "당신과 한 달 사귀는 계약조건은 광고로 장난치지 말고 내 스스로 일을 할 수 있게 만들어 달라"고 말했다. 이에 진우는 설아에게 "내가 정말 당신과 하고 싶은 것은 당신과 자고 싶은 거다"라고 답하며 설아를 펄쩍뛰게 했다. 

또 준휘(김재영)은 청아(설인아)를 보러왔다가 청아가 시월(이태선)과 함께 지구대를 나오는 모습이 질투를 하면서 삼각관계가 어떻게 될지 궁금증을 자아내게 했다.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 은 뭔가 되기 위해 애썼으나 되지 못한 보통사람들의 인생재활극으로 울퉁불퉁 보잘 것 없는 내 인생을 다시 사랑하고 소소하지만 확실한 행복을 찾아가는 '소확행' 드라마이다.

출연진은 김청아, 구준희, 김설아, 문태랑, 도진우를 주인공으로 선우영애 역에 김미숙, 김영웅 역에  박영규, 홍유라 역에 나영희, 홍화영 역에 박해미, 문준익 역에 정원중, 문해랑 역에 조우리, 문파랑 역에 류의현, 김연아 역에 조유정, 백림 역에 김진엽, 강시월 역에 이태선, 구준겸 역에 진호가 맡았다.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은 몇부작인지 관심이 쏠린 가운데 100부작으로 인물관계도는 다음과 같다.  

KBS2 에서 방송된 주말드라마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 은 토요일, 일요일 밤 7시 55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