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종합] ‘쇼 음악중심(음중)’ 레드벨벳의 VS 아이유의 VS 창모, 뜨거운 대결…1위 트로피는 웬디 사고로 출연 못한 레드벨벳의 '사이코(Psycho)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수정 기자] ‘쇼 음악중심’에서 이번 주 1위 후보는 레드벨벳의 '사이코(Psycho)', 아이유의 '블루밍(Blueming)', 창모의 'METEOR'가 트로피 대결을 하고 1위를 발표하게 됐다. 

18일 방송된 MBC ‘쇼 음악중심-664회’에서는 MC 구구단 미나, 스트레이키즈 현진, SF9 찬희 진행으로 이번 주 1위 후보는 레드벨벳의 '사이코(Psycho)', 아이유의 '블루밍(Blueming)', 창모의 'METEOR'가 대결을 하게 됐다.

 

MBC ‘쇼 음악중심’ 방송캡처
MBC ‘쇼 음악중심’ 방송캡처

 

이번 주 방송에서는 96년생 '쥐띠 스타'들의 스페셜 스테이지가 펼쳐지게 됐는데 쥐띠시대(CLC, 유진, 승연, 손과 우주소녀 수빈, 모모랜드 혜빈, 에이프릴 윤채경)이 소녀시대의 'Gee'의 무대를 꾸몄다.  이어 SF9로운, AOA 찬미와 함께 EXO 시우민, AOA 지민의 '야 하고 싶어' 무대를 펼치며 팬들에게 멋진 무대를 선사했다.

레드벨벳의 사이코(Psycho)는 시크한 분위기를 담은 곡으로 고혹적인 퍼포먼스로를 보여주며 인기를 얻게 됐다. 아이유의 '블루밍(Blueming)'은 'Love poem(러브포엠)'과 함께 인기를 누리는 곡이다. 아이유는 한국 대중 음악계에서 손꼽히는 독보적인 솔로 가수로 성장했다.

창모의 첫 정규앨범 'Boyhood'에 'METEOR'은 별똥별에 얽힌 추억을 담은 노래로 힙합 돌풍의 주역이 됐다. 11월 말 첫 정규앨범으로 돌아온 창모의 멜로디는 랩을 리드미컬하게 소화하는 힙합가수로 힙합 대세가수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SF9로운, AOA 찬미와 함께 EXO 시우민, AOA 지민의 '야 하고 싶어' 무대를 펼치며 팬들에게 멋진 무대를 선사했다. 시우민, 지민의 '야 하고 싶어'는 연애 세포를 자극하는 달콤한 러브송으로 쥐띠 동갑내기 로운과 찬미가 달콤달달한 무대를 꾸몄다. 찬미와 로운은 톡톡 튀는 랩핑과 꿀보이스의 보컬 그리고 셀레는 투샷으로 팬들에게 매력을 선사했다.

김재환은 두 번째 미니앨범 모먼트 'MOMENT'의 수록곡 '후엠 아이(Who Am I)'의 무대를 보여주며 고막남친의 목소리로 팬들의 귀와 눈을 매료시켰다. 이어 오마이걸 승희는 아이유의 '너의 의미'를 기타를 치면서 보컬 실력을 보여주면서 감탄사를 줬다.

쥐띠 스타로 솔비, 지현우 밴드 사거리그오빠, 박봄이 출연해서 무대를 갖게 됐는데 솔비는 오랫만에 본업인 가수로 돌아왔고 지현우는 컴백무대를 갖게 됐다.

또한 박봄은 여전히 빛나는 명불 허전 가창력으로 '봄'의 무대를 보여주게 됐고 모모랜드의 Thumbs Up의 따라 부를 수 밖에 없는 중독성 무대와 SF9의 '굿가이'의 수트핏 퍼포먼스를 펼쳤다. 

지난 주 동영상 순위로 1위는 SF9의 'Good Guy' 가 2위는 ANS의 'Say My Nam'e, 3위는 비오브유(B.O.Y)의 'My Angel'이 차지하게 됐다. 

또 쥐띠시대, 찬미, 로운, 사거리그오빠, 솔비, 박봄, 승희, 김재환, SF9, 비오브유, 네이처, 에이티즈, 드림노트, 베리베리(VERIVERY), 동키즈, ANS가 출연했다.  

MBC 음악 방송 ‘쇼 음악중심’ 은 매주 토요일 오후 15시 50분에  방송되었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