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이슈] 김건모, 피해 주장 A씨와 사건 이후 SNS 대화…"정확한 내용은"

  • 유혜지 기자
  • 승인 2020.01.18 14:03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혜지 기자] 김건모와 피해 주장 A씨가 사건 이후 SNS 대화를 주고 받은 것으로 알려졌다.

17일 이데일리에 따르면 YTN라디오 '노영희의 출발 새아침' 김대호 기자는 "김건모와 피해 여성이 전화 통화 ,문자 메시지, SNS 대화를 사건 이후에 주고 받은 걸로 알려졌다"고 말했다.

이어 "정확한 내용은 언급되지 않았다. 내용에 따라 성폭행 관련 항의를 했다면 피해자 주장이 받아들옂리 수 있지만 일상적인 대화나 아니면 다른 정상적인 교류관계에서 나눈 대화 등을 김건모 측이 제출했다면 성폭행 당하고 나서 안부를 묻거나 이러면 어려울 것"이라고 설명했다.

김건모 / 아이스타미디어
김건모 / 아이스타미디어

앞서 15일 밤 경찰 조사 후 김건모 측 변호인은 "많은 분들이 추측하고 상상하는 것들과 다른 여러 사실이 있다"면서 "처음 이 문제를 제기한 분들의 말씀과 다른 여러 자료를 제출했다"고 밝혔다.

김건모는 이날 A씨가 일했단 유흥주점에 방문했다는 사실을 인정했다. 그러나 성폭행 혐의는 전면 부인했다. 업소에서 술을 마시는 동안 매니저와 동석했다고 주장하며 당일 사용한 150만원 카드 내역을 증거로 제출하기도 했다.

김건모 측은 "업소에서 여성 도우미와 단둘이 술을 마시려면 이보다 더 비쌌을 것"이라는 말을 덧붙이기도 했다.

경찰은 김건모 측이 제출한 자료가 A씨의 주장과 다르기에 A씨를 다시 불러 추가 조사하는 방안을 검토 중인 것으로 전해졌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