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웹툰작가 김재한, 기안84-이말년-마인드C와 함께한 방송 인증샷 "희민이 초대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권미성 기자) 웹툰작가 기안84의 초대로 만화가가 한 방송에 출연하게 됐다.

최근 김재한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선물은 방송에서 공개되는게 재밌을거 같아 다시 올려요. 댓글 주신분들 고맙습니당 보신 사진은 기억을 지우고 방송에서 봐주세요"라며 "희민이가 초대해줘서 나혼산 찍고왔다. 민구형이랑 말년이도 함께해서 더 재밌었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또한 "#나혼자산다 #이말년 #기안84 #김재한 #마인드c" 등 해시태그를 덧붙였다.

공개된 사진 속 웹툰작가 김재한은 기안84, 이말년, 마인드c와 함께 사진을 찍었다. 특히 네 사람은 '나혼산' 촬영을 하면서 찍은 셀카를 추정된다.

김재한-이말년-마인드C-기안84 / 김재한 SNS
김재한-이말년-마인드C-기안84 / 김재한 SNS

이를 본 네티즌들은 "'말년이'라니,,,,", "완전 김재한씨 동안이다", "다음주 꼭 챙겨볼게요!!꼭 본방사수 할게여!!!" 등 반응을 보였다.

만화가 김재한이 소속되어 있는 만화콘텐츠 제작사 와이랩은 인기 웹툰 '패션왕', '조선왕조실톡', '심연의 하늘' 등 조회수 2백만 이상의 히트 작품들을 제작하고 있는 회사다. 또 김재한이 소속되어 있는 회사기도 하다. 

김재한 SNS
김재한 SNS

와이랩은 웹툰 작가야말로 나이, 출신, 학력, 성별 등의 요소로 차별 받지 않는 최고의 직업군이라며, 와이랩을 운영하면서 쌓은 노하우를 통해 누구나 웹툰 작가가 될 수 있는, 다양한 이야기로 가득한 사회를 만드는 것이 와이랩 아카데미의 꿈이라고 설립 이유를 밝혔다.

한편 만화가 김재한 작가의 나이는 1979년생으로 42세다. '알게뭐야'로 네이버 웹툰에 데뷔해 대표작은 '부활남'이다. 그외에 브랜드 웹툰인 '피아노', '미스터 나이팅게일', '검은 마법사 Origin'을 연재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