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자이언트 펭TV' X '놀면 뭐하니' 콜라보 방송 날짜 공개…"1월 31일 펭수네 붕어빵에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한수지 기자) '자이언트 펭TV'의 크리에이터이자 EBS연습생 펭수가 유산슬에 이어 유재석과의 만남을 가졌다.

17일 펭수는 '자이언트 펭TV' 게시판에 "펭-하! 펭클럽 여러분 여러분께 즐거운 소식을 전하려고 부뤼가 안보이게 날라 왔뗘요"라고 적었다.

이어 "유재석 턴배님이, 오늘 '펭수네 붕어빵'에 찾아왔뗘요. 지난번에 놀면 뭐하뉘 가서 유산슬을 만났는데 이번엔 유재석 턴배님을 만났네요~ 유재석 턴배님이 제가 만든 붕어빵이 맛있다고 칭찬해 줬뗘요"라고 자랑했다.

자이언트펭TV
자이언트펭TV

펭수는 "펭수네 붕어빵 1편은 한 밤 두 밤 세 밤... 열 네 밤 자고 1월 31일에 공개됩니닷!"이라고 전하며 "자랑 끝!!! 펭나잇"이라고 인사했다.

펭수가 공개한 사진 속에는 '펭수네 붕어빵'을 찾은 유재석의 모습이 담겼다. 유재석은 펭수가 만든 붕어빵을 먹으며 감탄하는 표정을 짓고 있다.

앞서 유재석은 펭수의 'MBC연예대상' 시상을 계기로 MBC '놀면 뭐하니' 팀에 펭수가 출연하며 인연을 맺었다.

당시 펭수는 유재석의 부캐 유산슬과 만남을 가져 뛰어난 입담과 춤솜씨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았다. 이를 지켜본 조세호 마저 펭수에게 배우고 싶다고 감탄할 정도.

이날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펭수, 유재석, 김태호가 함께 있는 모습이 올라오며 더욱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