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크러쉬, 반려견 두유와 함께 '아무 노래' 챌린지 동참…'허우적'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유혜지 기자) 크러쉬가 강아지 두유와 함께 지코의 신곡 '아무 노래' 챌린지에 동참했다.

지난 16일 크러쉬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아무노래니까 아무렇게나 춰도 되는 거 아니야?"라는 멘트와 함께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에서 크러쉬는 지코의 노래 '아무 노래'에 맞춰 춤을 췄다. 그는 강아지 모자와 하늘색 잠옷을 차려 입으며 귀여운 매력을 더했다.

크러쉬 SNS
크러쉬 SNS

무엇보다 크러쉬는 춤을 추면서도 안무를 다 외우지 못해 허우적여 웃음을 자아냈다. 부자연스러운 동작에도 크러쉬는 개의치않아 했다.

노래의 하이라이트 부분에서는 손을 앞뒤로 크게 흔들었고, 그 모습은 더욱 큰 웃음을 자아냈다. 춤을 추며 흥이 오른 크러쉬는 반려견 두유와 함께 춤을 췄다.

의자에 앉아 자신을 구경하고 있는 반려견 두유의 앞발을 흔들며, 강아지와도 귀여운 케미를 자랑했다. 

이를 접한 팬들은 "크러쉬 춤 진짜 못추는데 귀여워..", "크러쉬 왜 이렇게 허당이야 ㅋㅋㅋㅋ", "두유 찬조출연 진짜 귀엽다..", "크러쉬 몸치예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