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노지훈, 시청자들에 감사 인사 “속상하고 아쉬움 남지만 응원해주세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효진 기자) ‘미스터트롯’에 출연한 노지훈이 시청자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했다.

17일 오전 노지훈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미스터트롯 재밌게 보셨나요?^^ 생각지도 못한 많은 관심과 응원 보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라고 시작되는 글을 게재했다.

노지훈 인스타그램
노지훈 인스타그램

그는 “살면서 이렇게까지 긴장해본 적이 있었나 싶을 정도로 떨렸던 ‘미스터트롯’에서의 첫 무대였습니다. 준비한 만큼 다 보여드리지 못해서 많이 속상하고 아쉬움이 남습니다”라며 “그럼에도 끝까지 응원 보내주시고 많은 사랑 보내주셔서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여러분의 응원에 보답할 수 있도록 앞으로 더욱더 집중하고 노력하겠습니다”라고 전했다.

끝으로 노지훈은 “미스터트롯 노지훈 계속 지켜봐 주시고 응원해주세요. 감사합니다. #노지훈 #손가락하트 #미스터트롯 #오늘밤에 #감사합니다 #열심히하겠습니다”라며 자신을 응원해준 시청자들에게 감사를 돌렸다.

16일 방송된 TV조선 ‘미스터트롯’ 3회에서는 대디부 예선에 참가한 노지훈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노지훈은 홍진영의 ‘오늘 밤에’를 불러 아쉽게 11하트를 받았지만, 추가 합격자로 본선에 진출했다.

한편 노지훈은 2018년 5월 레이싱걸 출신 이은혜와 결혼해 슬하 아들 이안이를 두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