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꽉찬뷰티' 채정안 '윤광 화장법' 공개…"여자들의 말할 수 없는" 궁금증 유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권미성 기자) 채정안이 여자들의 말할 수 없는 비밀에 대해 말해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자아낸다.

오는 19일 일요일 오후 10시 30분 채널A PLUS에서 방송되는 '꽉찬 뷰티'에서는 최신 메이크업 트렌드인 ‘글로우 메이크업’과 여성들을 위한 다양한 왁싱 제품들이 소개된다.

먼저 ‘꽉찬PICK’ 코너에서는 꾸민 듯 안 꾸민 듯 자연스러운 광채가 살아나는 ‘글로우 메이크업’이 소개된다. 

레이싱 모델 엄지아가 메이크업 아티스트 이나겸으로부터 촉촉함과 커버력을 둘 다 잡을 수 있는 ‘마이크로 베이스 메이크업’을 받아본다.

특히 레이싱 모델 엄지아는 메이크업 비교를 위해 얼굴 절반에만 새롭게 메이크업을 받는 열정을 보인다. 두껍고 매트한 화장에서 벗어나 아기 피부 같은 순수 미를 뽐낼 엄지아의 반반 글로우 메이크업이 방송을 통해 공개된다.

채정안 /
CLC 승연-채정안 / 채널A PLUS '꽉찬 뷰티' 방송캡처

봄, 여름 대비 ‘제모’에 대한 모든 것이 소개된다. 다양한 왁싱 제품들을 소개하고 이를 통해 건강하고 깔끔하게 제모 할 수 있는 방법도 공개된다.

MC 채정안은 "여자들의 말할 수 없는 비밀..제모아닌가?라고 말했다.

특히 제모 시연 모델로 지원한 남성이 스튜디오에 등장해 각종 제모 제품 시연을 받는다. 이 과정에서 CLC 승연이 예상치 못한 털에 대한 해박한 지식과 경험을 뽐내며 털 박사라는 별명을 얻었다는 후문.

‘美친 고민 & 美친 솔루션’ 코너에서는 ‘빅 사이즈 체형’을 가진 의뢰인이 출연해 관심을 모았다. 애교 섞인 말투와 눈웃음으로 남자는 끊이지 않았지만 진정한 사랑보다 가벼운 만남을 이어가면서 신용불량자, 마마보이 등 무언가 문제 있는 남자만 만나 마음고생을 했다는 의뢰인. 그에게 처방된 ‘美친 솔루션’은 방송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2020년 트렌드인 글로우 메이크업과 제모의 모든 것, 그리고 ‘빅 사이즈 체형’을 가진 의뢰인의 연애 고민 스토리가 공개될 채널A PLUS '꽉찬뷰티'는 매주 일요일 오후 10시 30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