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하트시그널' 윤현찬, '무료 컨설팅' 이벤트 진행…"일회성 NO, 오랜 기간 진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배지윤 기자) '하트시그널'에 출연해 많은 사랑을 받은 윤현찬 셰프가 무료 컨설팅 이벤트를 진행한다.

지난 16일 윤현찬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윤현찬셰프 입니다 . 이번에 제가 작게나마 이벤트를 진행 해보려고 하는데요"라며 "현재 매장을 운영하시는 사장님분들중에 막상 음식점을 오픈을 하셨는데 운영을 하다보니 매장운영에 대해서 잘 모르는 부분이라던가 또는 음식에 관한 레스피 또는 식재료 유통관련 및 식재료관리등등 잘 몰라서 어려움이 있으시거나 궁금해 하시는 자영업자 사장님분들이 많이 계시는거 같아서 제가 무료컨설팅 이벤트를 진행해보려고 합니다"라고 무료 컨설팅 이벤트 진행 사실을 알렸다.

이후 윤현찬은 "생각보다 많은 분들께서 문의를 주셔서 감사합니다. 일회성이 아닌 오랜 기간을 두고 진행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라고 말하며 새로운 게시글을 게재했다.

윤현찬 인스타그램
윤현찬 인스타그램

그는 "컨설팅 순서는 문의주신 순서대로 순차적으로 진행할 예정이구요 . 한번의 소통과 미팅으로 결과를 도출하는게 아니라 두번이고 세번이고 확실한 아이디어 또는 숙지 숙달이 될때까지 진행할것입니다"라고 컨설팅 진행에 관해 밝혔다.

이어 "내일부터 첫 컨설팅 상담일정이 잡혔는데요 . 간략한 후기는 피드를통해 전달드리겠습니다"라고 덧붙이며 컨설팅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윤현찬은 지난 2017년 채널A '하트시그널'에 출연해 뚜렷한 이목구비를 자랑하며 시청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았다.

그는 현재 이태원에서 여러 개의 매장을 운영하며 셰프로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