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배우 이광수 측, “넷플릭스 오리지널 ‘범인은 바로 너 시즌3’ 출연? 긍정 검토 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은혜 기자) 배우 이광수가 넷플릭스 오리지널 '범인은 바로 너 시즌3'(범바너3)에 합류하게 될까.

17일 오전 배우 이광수의 소속사 킹콩 by 스타쉽 측 관계자는 톱스타뉴스와의 통화에서 "이광수 씨가 '범인은 바로 너 시즌3' 출연을 긍정적으로 검토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배우 이광수는 넷플릭스 오리지널 '범인은 바로 너'에서 허당 탐정단이 일원으로 활약했다. 특히 이광수는 '범인은 바로 너' 시즌 1 당시 개인 에피소드가 등장할 정도로 남다른 존재감을 보였다.

이광수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이광수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그러나 '범인은 바로 너' 시즌2에는 공식적으로 참여하지 않았다. 이광수는 시즌2의 첫 번째 에피소드에 잠시 등장했고, 그대로 사라졌다.

'범인은 바로 너' 세계관 속 이광수는 현재 실종된 상태다. 그가 중요한 파일까지 손에 넣은 상태로 실종된 상태이기 때문에 만약 '범인은 바로 너 시즌3'에 합류하게 된다면 시즌2에 남긴 의문이 해소될 것으로 기대된다.

'범인은 바로 너'는 넷플릭스 오리지널로 지난 2018년 첫 공개 이후 많은 사랑을 받았고, 지난해에는 '범인은 바로 너' 시즌2를 공개하며 다시 한 번 관심을 끌었다.

'범인은 바로 너' 시리즈에는 유재석, 박민영, 김종민, 구구단 김세정, 엑소(EXO) 오세훈, 안재욱, 이승기 등이 출연해 허당 탐정단으로 활약 중이다. 또한 유연석 등의 스타들이 각 에피소드의 주요 인물들로 등장하며 흥미를 더했다.

배우 이광수가 '범인은 바로 너'의 새로운 시즌에 합류해 세계관 속 남아있는 의문을 해소할 수 있을지 주목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