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강기영, 제주도 돈가스집 '연돈' 17시간 대기…'감격 그 자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유혜지 기자) 강기영이 포방터시장에서 제주도로 이전한 연돈에 방문했다.

지난 16일 강기영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연돈을 삼키다"라는 멘트와 함께 짧은 영상을 게재했다.

영상에 따르면 강기영은 제주도에서 새 출발을 시작한 돈가스집 연돈을 방문했다. 강기영은 음식을 눈앞에 두고 감격했다.

강기영 SNS
강기영 SNS

이어 강기영은 입모양과 제스처를 통해 밖에서 17시간이나 대기했다고 밝혔다. 이후 강기영은 감격에 찬 표정과 함께 돈가스를 입에 물었다.

돈가스를 한 입 물은 그는 행복한 표정을 감추지 못하며 좋아했다. 돈가스를 물고 치즈를 늘어뜨리는 강기영은 다소 우스꽝스러운 모습으로 폭소를 유발하기도 했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강기영도 17시간이나 대기 ㄷㄷ", "와 나도 아직 못 먹어봤는데", "진짜 맛있긴 한가 보네", "궁금하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연돈은 SBS 예능프로그램 '백종원의 골목식당' 서울 포방터 시장 편에 등장한 가게다. 백종원의 찬사를 받은 해당 식당은 최근 제주도로 이전했다. 하루에 100인분만 한정 판매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