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라끼남(라면 끼리는 남자)’ 강호동, 라면 먹을 생각에 ‘함박웃음’…이번엔 어떤 라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허지형 기자) ‘라끼남(라면 끼리는 남자)’ 강호동이 함박웃음을 짓고 있다.

지난 16일 십오야 인스타그램에는 “왁캭콱카캬캬캭 감덕님 빨리 장갑 벗겨주이소 라면끼리게.... #내일은라면끼리는날 #끼린다면 #라끼라끼라끼 #두근두근두근 #이번엔무슨라면끼릴까 #스프부터면발까지다사랑스러워”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이 게재됐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강호동이 밝은 미소를 보이며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흰 티셔츠에 빨간 앞치마를 두른 그의 모습이 시선을 끌었다.

강호동 / 십오야 인스타그램
강호동 / 십오야 인스타그램

이를 본 네티즌들은 “호동 오빠 건강하시래유 오래 방송해 줘요”, “자동음성지원ㅋㅋㅋ이따 만나요”, “김장한 모습에 흠짓ㅋㅋ너무 맛있는 조합 생각만 해도 군침돌아ㅠㅠㅠ” 등의 반응을 보였다.

강호동 단독 출연의 프로그램  ‘라끼남(라면 끼리는 남자)’에서는 강호동이 전국을 돌며 가장 맛있는 라면을 찾아 헤매는 육봉 선생의 식후경 라이프 프로그램이다.

첫 화에서 강호동은 지리산 등반 후 김치와 함께 굴라면을 선보이며 시청자들의 침샘을 자극했다. 이어 파채라면, 콩나물 치즈라면, 대게라면 등의 레시피를 선보였다.

점점 인기를 자랑하고 있는 강호동의 ‘라끼남(라면 끼리는 남자)’은 최근 OST를 발매한 바 있다. 유쾌한 예능프로그램과 달리 감미로운 라면소년의 목소리로 화제가 됐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