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에이틴' 출신 김수현, 생일 맞아 감사 인사…"모두 감사합니다"

  • 김하연 기자
  • 승인 2020.01.16 23:41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하연 기자] '에이틴' 출신 배우 김수현이 생일을 맞아 팬들에게 감사 이사를 전했다.

16일 오후 김수현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생일 축하해주신 모든 분들 감사합니다. 축하해주시고 응원해주신 모든 말들 잊지않고 더 열심히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뚜뚜패밀리 항상 감사하고 사랑해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김수현 인스타그램
김수현 인스타그램

공개된 사진에는 선물박스를 앞에 두고 인증샷을 찍은 김수현이 담겼다. 그는 후드티 모자와 마스크로 얼굴을 가렸음에도 불구하고 남다른 분위기를 자아내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에 누리꾼들은 "언니 너무 예뻐요", "생일 축하해요~~", "항상 응원합니다", "빨리 작품에서 보고 싶어요"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김수현은 지난 2016년 Mnet '프로듀스 101', 2017년 JTBC '믹스나인'에 출연해 톡톡 튀는 매력으로 눈길을 끌었다. 이름을 알린 후에는 웹드라마 '에이틴' 시즌1, 2에 연이어 출연해 배으 김수현으로 대중적인 인지도를 높였고 '땐뽀걸즈'를 통해 지상파에도 진출했다.

무엇보다 지난해 6월에는  데뷔 첫 싱글 '지구 한 바퀴'를 발표하며 가수로도 정식으로 데뷔했다.

이렇듯 다방면에서 활약 중인 김수현이 2020년에는 어떤 행보를 보일지 귀추가 주목된다.


추천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