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윌리엄-벤틀리, 강연회 후 받은 어마어마한 선물 ‘한땀한땀 만든 명품 목걸이’

  • 김효진 기자
  • 승인 2020.01.16 20:42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효진 기자] 윌리엄과 벤틀리가 강연회 후 엄청난 선물을 받았다.

지난 11일 샘 해밍턴은 책 발매 기념 강연회를 진행했다. 이날 현장에는 윌리엄, 벤틀리가 함께해 깜찍함을 더했다.

이날 윌리엄, 벤틀리 공식 인스타그램에는 “저희가 책이 나와서 오늘 강연회를 하고 있는데요~정말 많은 분들이 와주셔서 너무너무 감사드려요~~아직 어려서 보여드릴게 많지 않았지만 저희도 이모 삼촌들 만나게 돼서 진짜 좋았구요~저희가 좀 더 크면 다음엔 대화도 할 수 있는 날이 오겠죠?? 오늘 만나서 반가웠어요~ 주리 이모가 사회를 봐주셨는데 이모도 감사해요~ 감사합니다!!!”, “강연회에 오신 분 이모 삼촌분들 만나서 반가웠어요~~사인은 다 받고 가시는 거죠???”라는 글과 함께 강연회 현장 사진이 게재됐다.

윌리엄, 벤틀리 공식 인스타그램
윌리엄, 벤틀리 공식 인스타그램

특히 이날 강연회에서 윌리엄과 벤틀리는 한 팬에게 초콜릿으로 만든 수제 목걸이를 받아 인스타그램으로 사진 후기를 남겼다.

다음 날인 12일 윌리엄 공식 인스타그램에는 “어제 강연회를 마치고 아바지가 이고 지고 오신 선물들이에요~어떤 장인께서 한땀한땀 만들어 주신 명품 목걸이는 잊지 못할 거예요~ 선물이 너무 많아서 뜯다 뜯다 지쳐 잠들어 버렸네요~~감사합니다!!!”라는 글이 게재됐고, 벤틀리 공식 인스타그램에는 “이 나이에 벌써 명품 목걸이를 해도 될까요??선물 많이 주셔서 감사합니다~저도 선물 뜯다가 지쳐서 잠들었지만 몇일전부터 쪽쪽이와 이별 후 잠 잘때 많이 힘들고 슬프네요~~ 쪽쪽아~ 꿈에서라도 만나자!!!”라는 글과 초콜릿 목걸이 인증샷이 공개됐다.

윌리엄, 벤틀리 공식 인스타그램
윌리엄, 벤틀리 공식 인스타그램

초콜릿 목걸이를 선물한 윌리엄, 벤틀리의 팬은 14일 자신의 블로그를 통해 “가기 전에 애기들 주려고 목걸이도 만들었다. 처음 만들어본 거라 좀 허접했지만 그래도 애기들이 좋아했으면 좋겠다고 생각해서 벤틀리가 매일 외치는 악오 쇼핑백에 저거 두 개 담아서 감”이라며 “샘 아빠한테 싸인 받을 때 저 목걸이 꺼내 보여주면서 윌벤 주려고 내가 직접 만든 거라고 꼭 잘 전해달라고 몇 번이나 얘기했다. 사실 저 날 애기들 선물이 엄청나게 들어갔는데 다들 크고 좋은 거 사 와서 나는 저 허접한 목걸이 주기가 좀 창피했었음. 그래도 내가 애기들 생각하며 정성스레 만든 거니까 애기들이 좋아해 주길 바랬다”고 후기를 남겼다.

특히 윌벤져스의 초콜릿 목걸이 인증샷을 본 팬은 “다음날 저녁 아무런 생각 없이 인스타에 들어갔다가 윌리엄 사진 뜬 거 보고 기절함. 내가 만든 목걸이 한 윌리엄 인증샷이라니. 저 사진 보자마자 너무 놀라서 육성으로 소리 지름. 저 날 수많은 선물 중에 유일한 개별 인증샷이었음”이라며 “벤틀리 인증샷까지 떠서 또 한번 기절. 애기들 둘 다 각각 인증샷이라니 이게 무슨 일이야. 목걸이 만들면서 애기들 목에 걸고 있는 모습 상상해보긴 했지만 저렇게 사진으로 볼 줄은 몰랐는데. 윰 엄마 감사합니다. 애기들 사진 보고 기분이 너무 좋아서 저 날 밤에 잠도 못 잠”이라는 생생한 후기를 덧붙이며 기쁨을 전했다.

한편 윌리엄, 벤틀리가 출연 중인 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는 매주 일요일 오후 9시 15분 방송된다. 


추천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