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박세리, “아직 결혼 안했다”…‘중매의 달인‘ 찾아 예능 출연 알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아현 기자) ‘밥은 먹고 다니냐‘에 골프여제 박세리가 출연 소식을 알렸다. 

15일 공개된 SBS ‘밥은 먹고 다니냐‘에서는 박세리가 중매의 달인 박세리를 찾아와 눈길을 끌었다. 

김수미는 박세리에게 "근데 연애하고 싶지 않냐"고 물었고 이어 "마지막 연애 10년 됐지?"라고 물었다. 

SBS 플러스 ‘밥은 먹고 다니냐?‘ 방송 캡처

깜짝 놀란 MC들에게 박세리는 "현실의 벽에 부딪혀있다"며 "다들 연애 잘하고 잘 결혼하는데"라며 상심한 모습을 보였다. 

그러자 이 구역 중매의 달인 김수미가 직접 나섰다. 그는 박세리에게 "조인성하고 정우성 중에 누가 좋아"라고 물었고 박세리는 "정우성"이라고 대답했다. 다른 MC가 "이정재 정우성"이라고 하자 재빨리 "정우성"이라고 대답해 확고한 자신의 스타일을 전했다. 

그러자 김수미는 "전화기 좀 가져와 우성이한테 전화 좀 넣게"라고 말하며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올해 나이 44세로 박세리는 아직 결혼을 안한 미혼이다. 과거 한 방송을 통해 실제 결혼 후 살 집까지 준비했다고 밝힌 그는 이상형까지 언급하며 화제를 모았다. 

또한 박세리는 최근 권위 높은 상을 수상하며 화제를 모았으며 그가 출연 예정을 알린 SBS 플러스 ‘밥은 먹고 다니냐?‘는 매주 월요일 오후 10시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