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비투비(BTOB) 육성재, 프로젝트 싱글 ‘3X2=6 Part 2’ 발표…“애정있는 두곡”

  • 김효진 기자
  • 승인 2020.01.16 19:49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효진 기자] 비투비 육성재가 프로젝트 싱글 ‘3X2=6 Part 2’를 발표했다.

육성재의 프로젝트 싱글 ‘3X2=6 Part 2’는 16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됐다.

프로젝트 싱글 ‘3X2=6’은 3개월 동안 매달 2곡의 음원을 발표하는 프로젝트로, 육성재라는 한 인물을 다양한 각도에서 재조명하는 의미다.

육성재 인스타그램
육성재 인스타그램

오늘 공개된 두 번째 파트의 주제는 ‘인간 육성재’로, 육성재의 반전 매력은 물론 친근하고 장난기 가득한 모습까지 모두 만나볼 수 있다.

타이틀곡 ‘W.A.U(왓 어바웃 유)’는 반복되는 가사와 중독성 있는 멜로디 라인이 인상적인 EDM 팝 장르의 곡으로, 헤어진 후 꽤나 마음이 가벼워졌다고 느낄 때쯤 밀려오는 잔잔한 그리움에 대한 이야기를 가사에 담았다. 

수록곡 ‘치킨(CHICKEN)’은 세월이 지나고 유행이 변해도 모두가 사랑하는 치킨처럼 오랫동안 대중에게 사랑받고 싶은 마음을 재치 있는 노랫말로 풀어낸 곡으로, 육성재만의 에너지와 밝은 분위기를 느낄 수 있다.

음원 발매 직후 육성재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3×2=6 project part.2 개인적으로 너무 애정이 있는 두곡입니다!ㅎ많은 사랑 부탁드려용”이라며 응원을 당부했다.


추천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