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나 혼자 산다’ 지현우, 성훈부터 기안84까지 무지개 회원들과 함께

  • 박정민 기자
  • 승인 2020.01.16 18:58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박정민 기자] 지현우가 ‘나 혼자 산다’ 스튜디오에 입성했다. 

16일 MBC예능 연구소 공식 SNS에는 “의식의 흐름대로 움직이는 배우 지현우와 새해 다짐으로 금연을 선언한 시언! 이번 주도 무지개 회원님들과 함께해요 #나혼자산다 금요일 밤 11시 10분!”라는 글과 함께 사진이 게재됐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이번주 ‘나 혼자 산다’ 게스트로 출연하는 지현우와 함께 박나래-성훈-기안84-헨리-이시언의 모습이 담겨있다. 각양각색 포즈를 취하며 기념 사진을 남긴 멤버들의 케미가 이번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MBC 예능연구소

이를 본 누리꾼들은 “기안 오늘도 교복 입었네”, “지현우 뭔가 칸쟈니 같다 기대돼”, “얼장 금연 도전도 완전 기대 중임”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17일 방송되는 ‘나 혼자 산다’에서는 새해 다짐으로 금연을 선언한 이시언의 일상과 지현우의 한적한 완도 라이프가 펼쳐진다. 

지현우는 도시와 다른 여유롭고 한적한 완도의 일상을 공개할 예정이다. 그는 마을 산책을 나서는 것은 물론 동네 강아지들과 교감을 나누는 등 전원일기 못지않은 슬로우 라이프 묘미를 선사한다는 후문이다. 특히 지현우만의 독특한 레트로 감성을 물씬 느낄 수 있는 아이템까지 등장한다고 해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또한, 완도에서 군대 후임과 함께 완도의 어머님까지 출연해 따뜻한 정과 인연을 느끼게 할 예정이다. 

지현우의 슬로우 라이프와 이시언의 금연 도전기가 그려지는 ‘나 혼자 산다’는 17일 오후 11시 10분 MBC에서 확인할 수 있다. 


추천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