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놀면 뭐하니’ 유산슬, 자랑스러운 보건증 공개…‘인생라면 셰프의 위엄’

  • 박서영 기자
  • 승인 2020.01.16 18:35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박서영 기자] ‘놀면 뭐하니’ 유산슬(유재석)이 훈장과도 같은 보건증을 자랑했다.

16일 MBC ‘놀면 뭐하니?’ 공식 인스타그램에는 두 장의 사진이 게재됐다. 강남구보건소에서 발급한 유재석의 보건증 사진과 이를 마치 트로피처럼 서재에 진열해놓고 찍은 모습 등이다.

특히 보건증을 액자에 넣은 채 찍은 사진에는 반짝거리는 효과까지 들어가 있다. 보통 상장을 액자에 끼워 넣는 데에 반해 보건증은 들어가 있는 경우가 전무하다.

MBC '놀면 뭐하니' 인스타그램
MBC '놀면 뭐하니' 인스타그램

SNS 관리자는 그러면서 “나 보건증 있는 남자야. 보건증 하나면 뭐든 할 수 있어”라는 글을 덧붙여 보는 이로 하여금 폭소를 유발한다.

누리꾼들은 “인생 라면집 나도 가고 싶다. 팬들도 불러주세요”, “살다살다 보건증을 훈장처럼”, “아니 아 진짜 너무 웃겨 배 아파”, “보건증 끊은 기념으로 못해도 1년은 식당 돌리세요. 라면 맛집 유산슬”, “라끼남 출연각”, “인생라면 기대 가득”, “와우”, “미쳤다. 이런 미친 드립력은 어디서 나오는 걸까”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해당 프로그램으로 트로트 가수 변신에 성공한 유산슬은 인생라면 요리사로 거듭 새로운 변화를 시도하며 많은 호응을 받고 있다.

‘놀면 뭐하니?’의 다음 이야기는 오는 토요일 오후 6시 30분 MBC에서 볼 수 있다. 재방송은 드라마H 채널 등에서 전파를 탄다.


추천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