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악뮤(AKMU) 전국투어 울산-천안 공연 추가 "입소문에 28회로 확대"

  • 권미성 기자
  • 승인 2020.01.16 17:30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권미성 기자] 악뮤(AKMU)의 전국 투어 일정이 또 추가됐다.

YG엔터테인먼트는 16일 오후 12시 공식 SNS 채널에 ‘AKMU 콘서트 [항해] 투어' 포스터를 새롭게 게재했다. 울산 공연은 예정됐던 2월 29일에 이어 3월 1일 일정이 추가됐다. 

천안 공연 역시 2020년 3월 7일뿐 아닌, 3월 8일까지 무대가 확정됐다.

이로써 AKMU는 총 16개 도시 28회 공연으로 더욱 많은 팬들과 만나게 됐다. 

악뮤(AKMU) 이찬혁-이수현 / 이수현 인스타그램
악뮤(AKMU) 이찬혁-이수현 / 이수현 인스타그램
악뮤 콘서트 항해 일정 / YG엔터테인먼트
악뮤 콘서트 항해 일정 / YG엔터테인먼트

앞서 25회 공연을 계획했던 AKMU는 이미 추가 진행된 진주 공연(1월 12일)을 포함해 계속 무대를 늘려가고 있다. 

지난해 12월 서울 경희대학교 평화의전당에서 열린 콘서트는 시야제한석까지 모두 매진되며, 악뮤(AKMU)의 막강한 티켓 파워를 실감하게 했다.

지난해 12월 악뮤 이수현은 "콘서트 얼마 안남아서 심장 빨리 뛰시는 분들께 숙제를 드리겠어요! 악뮤 곡들 중에 함께 부르면 좋을 떼창 가이드인데, 쭉쭉 넘겨보면서 외우시고, 같이 연습해봅시다 꺄롥!!"이라는 글과 함께 콘서트가 시작됨을 알리기도 했다.

공개된 사진 속 이수현과 이찬혁은 전혀 상반된 표정으로 팬들의 이목을 끈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이거 달달외울거야 나ㅜ", "우리 다음에 또 가자", "연습하자!!" 등 반응을 보였다.

한편 서울 김해 대구 광주 고양 진주 공연을 마쳤다. 앞으로 부산 인천 창원 성남 수원 울산 천안 춘천 전주 청주에서의 '항해'를 앞두고 있다. AKMU 데뷔 이래 가장 큰 규모의 전국 투어다.


추천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