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문제적 남자' 경기과학고등학교 박정음 학생, 측정 불가능한 문제 풀이 속도에…'에이스 등극'

  • 배지윤 기자
  • 승인 2020.01.16 16:39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지윤 기자] '문제적 남자'에서 경기과학고등학교에서 천재로 유명한 박정음 학생의 문제 풀이가 공개됐다.

지난 20일 tvN '문제적 남자 - 브레인 유랑단' 네이버 TV 채널에는 예고편 영상이 공개됐다.

영상 속에는 공부를 안하고도 1등만 하는 천재 중 천재인 박정음 학생이 소개됐다. 박정음 학생의 남다른 두뇌는 전교에 소문이 났을 정도로 뛰어나다고 알려져 기대감을 높였다.

'문제적 남자' 제작진 역시 "지난 200회 동안 이런 천재는 없었다"고 말하며 박정음 학생에 대한 궁금증은 커져만 갔다.

tvN '문제적 남자 - 브레인 유랑단' 예고편 영상 캡처

전국 화학, 물리 대회 금상을 탄 박정음 학생은 "내신 공부를 하고 그러다 보면 시간이 남아서 (공부했다)"고 말해 모두의 감탄사를 이끌어냈다.

또한 문제가 출제되기 무섭게 정답을 외치며 마치 머리에 계산기가 든 듯 측정 불가능한 풀이 속도를 보여주며 에이스로 등극했다.

전현무는 "박정음 천재다"를 외치며 박수를 치는 등 그의 활약에 대한 기대감이 높아지며 영상이 마무리 됐다.

한편, tvN '문제적 남자 - 브레인 유랑단'은 세상에 없던 신개념 문제들을 풀며 펼쳐지는 대한민국 유일무이 두뇌자극 뇌섹 대결을 펼치는 프로그램으로 매주 목요일 오후 8시 10분 방송된다.


추천기사

해외토픽